신라면vs꼬꼬면,라면시장의마케팅분석,신라면마케팅전략,꼬꼬면마케팅전략,꼬꼬면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Situation
3. 신라면 vs 꼬꼬면
4. 시사점
본문내용
INTRO
: 신라면? 꼬꼬면?

붉은 고추와 소고기가 잘 조화된 얼큰하고 매운 국물,
고급 소맥분을 사용한 매끄럽고 쫄깃한 면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표고버섯을 활용하여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맛을 담은 라면.

업계 부동의 1위 라면 브랜드.

‘남자의 자격 – 라면의 달인’에서 이경규가 선보이면서 어린 시절 할머니가 끓여준 닭곰탕을 떠올리게 하는 제품으로 한 순간 성장.

방송 이후 라면업계에서 러브콜을 보내왔으며, 한국야쿠르트와 손을 잡고
연구소에서 4개월간 보완작업을 통해 출시됨.

‘하얗고 담백한 맛’을 추구하고, 청량고추를 첨가하여 칼칼한 맛을 추가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
  • 분석8/ 123사 하얀 국물 라면 시장점유율단위: %, 자료: AC 닐슨 및 업계*3사(팔도, 삼양식품, 오뚜기)&2012년 초 들어 하얀 국물 라면시장점유율 감소세 농심, 삼양 등 다시 빨간 국물 라면 출시환경분석9/ 12올 1, 2월 라면 판매량(단위:개)농심 신라면1억 3,000만농심 안성탕면5,300만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4,800만농심 짜파게티3,300만농심 너구리3,300만팔도 꼬꼬면2,700만오뚜기 진라면2,300만※봉지면 기준 자료:업계추산STP 전략2. STP 전략신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 성공요인분석과 꼬꼬면 경쟁사와 비교분석
  • 꼬꼬면마케팅전략Ⅰ.들어가며기업선정배경한국야쿠르트 사업영역 중 라면을 취급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팔도라면에서 최근 2011년 10대 히트 상품 1위로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 ‘꼬꼬면’은 kbs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개그맨 이경규가 직접 개발해낸 꼬꼬면이 라면시장 업계를 크게 강타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링크아즈텍”에 의하면 업계 최초로 출시 석달만에 4,000만개 판매하는 신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이번 레포트를 통해 작

  • [경영학] 신라면 블랙 실패 사례 분석
  • 신라면 블랙의 실패 사례☞목차기업소개⓵기업 연혁⓶제품소개 & 탄생비화2.환경분석⓵국내라면시장규모⓶전체 시장 분석⓷국내 라면시장 현황3.신라면블랙의 마케팅전략⓵SWOT분석 ⓶STP분석⓷4P분석⓸5 Force 분석4.경쟁제품⓵꼬꼬면5.실패⓵실패요인⓶기업에 미친영향6.향후전략 & 교훈7.출처1.기업소개⓵농심 연혁1965년 9월 18일 회사 설립(당시 사명은 롯데공업주식회사)1972년 새우깡으로 대표되는 한국 스낵시장 개척, 흑자시대 열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원론목차Ⅰ. 서론(도입부)Ⅱ. 기업소개Ⅲ. 라면시장 환경분석Ⅳ. SWOT 분석Ⅴ. STP 전략 분석 and 4p분석Ⅵ.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Ⅶ. 경쟁업체 및 경쟁브랜드 비교Ⅷ. 결론Ⅸ. 자료 출처Ⅰ.서론기업선정이유한국야쿠르트 사업영역 중 라면을 취급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팔도라면에서 최근 2011년 10대 히트 상품 1위로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 ‘꼬꼬면’은 kbs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개그맨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신라면블랙이 실패한 이유와 이에 대한 전략적 제언contents.1. 농심소개(1) 회사소개(2) 제품소개2. 신라면 성공요인(1) 등장배경(2) STP(3) 4P3. 신라면 블랙?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홍보접근방법(3) 신라면과의 비교(4) 타기업과의 비교(5) 네이밍 오류5. 새로운 전략적 제안(1) 철저한 검증(2) 시장파악(3) 타 경쟁사의 분석(4) 소비자반응 조사 경영이념비전20153대정신핵심가치목표1.농심 소개 - (1) 회사 소개무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