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에 대한 소비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 개요
2.조사 목적 및 기업 소개
3.전체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 분석
4.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에 대한 소비자 분석
5.뚜레쥬르에 대한 소비자 분석
6.뚜레쥬르의 문제점
7.해결방안
8.결론
- 본문내용
-
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위의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는 뚜레쥬르가 2등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으며, 파리바게뜨를 보다 많이 이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파리바게뜨와는 달리, 쉽게 볼 수는 없으나 어느 정도의 인지도는 가지고 있는 뚜레쥬르.
그들의 BI와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또 그들이 현재 타 베이커리와 비교했을 때 부족한 점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점을 가지게 되었다.
이 설문 조사를 통해 뚜레쥬르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그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함이 목적이다.
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위의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는 뚜레쥬르가 2등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으며, 파리바게뜨를 보다 많이 이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파리바게뜨와는 달리, 쉽게 볼 수는 없으나 어느 정도의 인지도는 가지고 있는 뚜레쥬르.
그들의 BI와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또 그들이 현재 타 베이커리와 비교했을 때 부족한 점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점을 가지게 되었다.
이 설문 조사를 통해 뚜레쥬르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그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함이 목적이다.
2. 기업 소개(계속)
3.문화행사 지원과 다양한 업체와의
Tie-In Promotion
-공동의 목적을 지닌 다른 회사와 합동으로 실시하는 공동 마케팅 전략의 한 형태. 개별 회사들의 마케팅 비용을 불이면서 최고 3∼5배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음
4. 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략
(케익 배달 서비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케익 배달 서비스를 실시. 타 베이커리보다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해(당일배송,1일 예약, 2일 예약 등) 차별화를 줌. 전국배송이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