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이벤트론] Hi Seoul Festival(하이 서울 페스티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HSF2009 요약
Ⅲ. HSF2009 평가
Ⅳ.대안제시
Ⅴ.결론
본문내용
•하이 서울 페스티벌 개최

서울의 대표적인 문화관광축제로 급부상

하지만...
기존 축제와 다른 형태: 아직까지는 형태의 미완성
문화 관광 축제로 선정되기에는 부족

.
.
.

• HSF 2009의 주요 성과

고궁의 활용방안 재조명

경직되기 쉬운 공간과 내용을 흥미롭고 유동적으로 편성
: 여러 프로그램은 방문객의 즐거움과 호기심을 두루 자극

축제의 일탈성, 즐거움 잘 드러냄

미미크리 만족: 일탈적 즐거움
시청 앞 광장을 주 무대로 삼는 중심지적 이벤트의 런칭 시도

세계화적 속성 잘 드러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시마케팅] 하이 서울 Hi-Seoul 마케팅전략
  • Hi Seoul 마케팅 전략․제정 배경․개념․Vision․Hi Seoul 마케팅의 중요성Contents․Hi Seoul의 Target Market․Hi Seoul SWOT Analysis․Hi Seoul의 IMC Strategy․Hi-Seoul Festival3. 도시마케팅의 사례․뉴욕4. 참고자료I. 서 론세계화, 지방화에 따른 도시간 지역간 경쟁이 심화됨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 투자기업, 주민, 관광객에게 매력 어필 필요이러한 노력들은 도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가능케 함최근 서울시가 도시 마케팅을 벌이고 있음서울시가 펼

  • [문화마케팅] 제2회 서울 월드 DJ 페스티벌(SWDF) 축제로써의 의의 및 발전방향
  • 론이고 스텝, 아티스트들의 의상까지도 우리의 전통을 많이 채용하려고 노력하였다.축제이벤트의 진행 단계인 “기획단계, 준비단계, 진행단계, 결과단계”로 나누어 제 2회 서울 월드 DJ 페스티벌에 대해 조사해보았다.1. 기획단계① 서울 월드 DJ 페스티벌의 유래서울 월드 DJ 페스티벌은 2003년 제 1회 하이 서울 페스티벌의 시청 앞 메인 프로그램인 ‘젊은 중심 콘서트’로부터 시작되어 이후 2004년부터 ‘Hi Seoul 댄스 마니아 인 서울’이라는 이름

  • [마케팅] 세계 일류 도시 서울 DECOMAS전략(브랜드 구축 전략)
  • 세계 일류 도시 서울’브랜드 구축 전략Ⅰ. 서 론Ⅱ. 본 론 1. 도시 브랜드의 정의 및 브랜딩 작업의 필요성2. 서울시 브랜딩 작업의 의의3. 벤치마킹 도시 분석4. 서울시의 현재 place auditing 5. 서울의 브랜드 경영 추진 체제6. 도시 브랜드 제고 시스템 구축Ⅲ. 결 론Ⅰ. 서 론2002년 6월, 월드컵 경기 소식과 함께 지구촌 구석구석에 전달된 서울시청 앞 광장의 ‘붉은 열정’과 수백만 인파의 질서 정연한 거리 응원 모습은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

  • [경영전략] 롯데호텔의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분석
  • 축제 열기에 빠져보세요>(종합)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내용 4월28일∼5월6일 서울시내 곳곳서 `하이 서울 페스티벌`역사축제 `한강 미라클 축제 등 다채로운 이벤트서울의 간판 축제로 자리 잡은 `하이 서울 페스티벌 2007이 4월 2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시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하이 서울 페스티벌은 예년보다 몸집이 커진 것은 물론, 내용도 풍성하고 다채로워졌다. 행사일이 작년 3일에서 올해 9

  • 제 11장 지역축제와 평생교육
  • 지역사회교육론 제11장 : 지역 축제와 평생교육- 지역 축제의 개념과 성격, 현황과 문제점, 의의와 발전 과제- *CONTENTS1. 지역축제의 개념과 성격2. 지역축제의 현황과 문제점3. 평생 학습 축제로서의 지역축제의 의의와 발전 과제*1. 지역축제의 개념과 성격제11장 : 지역축제와 평생교육* 지역축제의 의미좁은 의미 지역과의 역사적 상관성 속에서 생성․전승된 전통적인 문화유산을 축제화넓은 의미전통축제뿐만 아니라 문화제․예술제․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