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듀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기업소개
4P
서비스 산업의 특징
7P
고객 만족 전략
평가
제언
본문내용
초 혼



남자 여자
24~38세 20~34세
전문대졸 이상
안정적인 직장 고졸 이상
980,000 원 (VAT 별도)



남자 여자
A 39~41세 35~39세
B 41세 이상 40세 이상
전문대졸 이상
안정적인 직장 고졸 이상
A – 980,000원 (VAT 별도)
B – 1,100,000원 (VAT 별도)

재 혼남자 여자
30세 이상 25세 이상
결혼 경험 있으신 분
1,100,000 원 (VAT 별도)


노블레스


남 자 1,590,000원
2,150,000원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전문직 종사자
고시합격자, 대학교수
석사 이상 연구원
벤쳐기업 CEO
고액연봉자
당사 자격 기준
여 자 1,590,000원
2,150,000원
3,150,000원

회원 자격에 따른 차등 가격 제시
높은 가격에 질 좋은 서비스를 목표


웹을 이용한 가상 미팅


회원이 듀오에 제출한 프로필은 매칭에만 쓰이는 것이 아니라 프로필을 이용한 웹상 가상 미팅에도 사용된다


이벤트를 이용한 만남 서비스의 가시화

듀오에서는 와인파티나 란제리파티 등의 사교파티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파티를 통해 고객은 물리적 증거를 접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서비스까지 그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2) 국내 결혼정보업체 동향국내에서는 1980년대 중반 외국의 시스템을 그대로 이어받은 알트만이 결혼정보회사란 타이틀을 걸고 처음으로 생겼다. 1990년대 초반부터 소규모 자본의 1체가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했으나, 주먹구구식 경영과 결혼상담소와 같은 기존 중매업과의 차별화를 지니지 못해 대부분 실패로 돌아갔다. 그러던 와중 1995년 2월 듀오는 과감한 마케팅 투자와 MBC 에 독점 매칭

  • [마케팅] 듀오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개선책
  •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기 때문에 회원 중 전문직 종사자들이 많다.- 에코러스에코러스는 듀오를 포함한 5개 회사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곳으로 외형 확대보다는 내실을 다지는 데 주력하는 곳으로 관련업계에서 평판이 좋은 편이다. - 닥스 클럽닥스 클럽은 다른 결혼정보회사와 달리 설립 초기부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결혼미팅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신세대를 위한 미팅 사이트, 고품격 결혼커뮤니티, 오프라인 정회원을 위한 서비스와 웨딩

  •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키 포인트 기존의 생물 강의식의 딱딱한 성교육에서 이성과의 연애, 결혼과 결부된 듀오 직원의 차별화된 성교육 전략목표 고등학교에서의 과외강의로 연계, 학생들 및 학부모에게 교육적이며 재미있는 서비스 기업이라는 이미지 연결. 실행방안 매주 1회 고등학교에 연애성교육 강연 연애와 밀접한 성, 결혼과 밀접한 성을 연애 결혼 사례중심 강의 연령층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의 스킨쉽 유의점 상담 및 조언 예상효과 고등학생 타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서비스 마케팅 사례
  • 서비스마케팅 사례결혼정보회사 듀오200501960 오지용200904350 황윤정200800324 김동욱201001903 양상모- 목차기업 및 서비스 소개서비스특성가격프로모션00- 기업 및 서비스 소개- 듀오는?- 1995년 설립 (설립자 정성한)- 26,810명의 회원 (2012년 5월 12일 현재)- 24,524명의 성혼 커플 (2012년 5월 12일 현재)- 2011년 약 300억의 매출을 달성- 서울, 수원, 인천, 천안,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울산, 부산, 창원, 뉴욕, LA, 뉴질랜드에 있는 14개의 지사- 등급별 고객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과 제품마케팅의 차이점과 기업사례
  • 서비스에대한 활동이 성숙단계에 이르지 못한 것에 기인 할 수 있다. 그에따라 사회의 이해도 부족하다. 하지만 그만큼의 잠재성 또한 무궁무진하다. 급변하는 사회에서 Service Marketing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은 수준으로 정립하는데 노력하고 현대사회에 빠르게 대처하여 가치창출을 해야한다. 사례 DUO(듀오) 듀오는 현재 결혼정보회사로서 가장 잘 알려진 회사이다. 듀오는 서비스 마케팅의 특징이 강한 회사로서 1995년 설립이후 생긴지 얼마 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