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서비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19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및 서비스 소개
2.서비스 특성
3.가격
4.프로모션
- 본문내용
-
기업 및 서비스 소개
- 듀오는?
-업계 유일의 외감법 대상법인 - 총 자산이 100억 이상인 기업만이 외감법 대상 법인이 되고, 이로써 소비자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을 통해 듀오의 매출액을 포함한 모든 재정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 독자적으로 Duo Matching system(DMS)을 개발해 결혼정보 시장의 획기적인 변화를 선도
-커플 매니저뿐만 아니라 경영지원, 정보기술 마케팅, 이벤트, 모바일 사업, 고객만족, E-biz, 광고, 홍보,신사업팀으로 구성
-사업부별로는 듀오 270명, 웨드/아카데미 100명으로 총 370여명이 근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