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서비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및 서비스 소개
2.서비스 특성
3.가격
4.프로모션
본문내용
기업 및 서비스 소개
- 듀오는?
-업계 유일의 외감법 대상법인 - 총 자산이 100억 이상인 기업만이 외감법 대상 법인이 되고, 이로써 소비자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을 통해 듀오의 매출액을 포함한 모든 재정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 독자적으로 Duo Matching system(DMS)을 개발해 결혼정보 시장의 획기적인 변화를 선도
-커플 매니저뿐만 아니라 경영지원, 정보기술 마케팅, 이벤트, 모바일 사업, 고객만족, E-biz, 광고, 홍보,신사업팀으로 구성
-사업부별로는 듀오 270명, 웨드/아카데미 100명으로 총 370여명이 근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 CRM(고객관계관리)의 개요, 등장배경과 다양한 사례 및 향후 과제 분석
  • 사례(Demarketing에서 VIP 고객관리까지)1) 고객 스코어링을 위한 방법론2) 고객 스코어링을 이용한 역마케팅3) 일대일 마케팅을 위한 첫 걸음(VIP 고객 전략)4. Personalized Offering 사례(Campaign Management)1) 개인화된 제공을 필요로 하는 시장 환경2) Campaign Management 의 특성3) Campaign Management 의 프로세스4) Campaign Management 도입 전후의 프로세스 변화5) Campaign Management의 성과6) 향후 Campaign Management 의 방향Ⅷ.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CRM(고객관계관리) 활용 사례1.

  • 실버마케팅과 사업계획서
  • 사례 선정 이유>새로운 사고 전환이라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는 사례이다. 노인들을 종업원으로 하여 은퇴 후에도 계속 활동적인 일을 할 수 있다는 노인들의 욕구를 충족하면서, 노인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였다.출처 동구노인종합복지관 실버카페 - 웰빙건강과일도시락판매 사업|작성자 과일사랑4.사업계획 - 실버 결혼정보회사가. 노인산업의 현황과 전망우리나라의 실버(silver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파티전문업체 `클럽프렌즈`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 결혼정보업체들의 사회적 부작용과 소비자 불만에 대한 대안으로 다양한 파티 전문 업체를 주목하였고 단순 파티만을 개최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정보회사가 가지기 힘든 자유로움에 보태어 부담 없는 이성교제, 현 세대의 자아성취욕을 반영한 커리어 시스템까지 갖춘 파티전문업체, ‘(주)클럽프렌즈(이하 클럽프렌즈)’를 발견하게 되었다. 합리성과 자유로움, 다양한 문화적․여가 서비스에 목말라하며 신분상승욕구를 지닌 현대의 소비자들의 특

  • [광고학] PPL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회사들은 공식적으로 유료의 PPL을 금지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었으며, 영화 제작사들도 청소년 대상의 흡연 마케팅이라는 인식을 주지 않기 위해 자사의 영화에 특정 브랜드가 부각되는 담배의 배치를 거부하기도 했다.이미 가상 광고나 인터렉티브 광고 등의 실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PPL에 대한 관심과 논의는 때늦은 감이 없지 않다. 매체 환경과 소비자의 변화를 감안할 때 PPL은 분명 매력적인 대안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 [마케팅]듀오duo 마케팅분석
  • 신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마케팅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축 1년 6개월에 걸쳐 사전 준비기간만 2년 여를 투자한 결혼정보회사이다. 회사설립 초기에는 마담뚜나 결혼상담소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일반인의 선입견을 깨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므로 결혼정보회사의 개념과 차별성을 알리는데 주력하였고 그 자리를 구축하였다. 현재 3만 5천 여명의 국내 최다 회원보유, 지난해 매출은 약 75억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