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코원 시스템 `아이오디오`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Ⅰ. 연구 주제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설문조사 시행 및 결과 분석
Ⅳ. 결론(대안)
- 본문내용
-
비교 모델로써 YEPP을 선정한 이유
후발업체
국내에서 시장 점유율에서 상위권
IAUDIO 와 비교
어떠한 측면이 우위에 있기에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지 알아보고 싶어 경쟁 모델로써 삼성 YEPP 선정.
MP3 시장 점유율1위- 레인콤 IRIVER E100
2위- 애플 IPOD TOUCH
3위- 삼성 YEPP PB2
4위- 애플 IPOD NANO 3G
5위- 애플 IPOD TOUCH 2G
6위- 레인콤 IRIVER T7
7위- 레인콤 IRIVER CLIX+
8위- 삼성 YEPP U3
9위- 삼성 YEPP P2
10위- 애플 IPOD CLASSIC
결과 -> 삼성 3개 레인콤 3개 애플 4개
Ⅱ. 이론적 배경
1. 문헌연구
<디자인>-디자인의 다양한 의미는 인간의 사고행위에 따른 본능적이고 상상적인 측면과 함께 이성적이며 체계적인 전개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합목적성 / 심미성 / 경제성 / 독창성
1. 문헌연구
<사용성>-사용성은 어떤 도구나 인간이 만든 물건, 서비스를 어떤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때에 어느 정도 사용하기 쉬운가를 말하는 용어. 사용성은 사용성의 평가를 위한 방법을 지칭
조작성 / 내구성 / 휴대성 / 편의성 / 확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