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신제품 사용 테스트의 요람 베타테스트(Beta Test) 제품 사용 테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국은 신제품 사용 테스트의 요람 베타테스트(Beta Test) 제품 사용 테스트
- 목차
-
1. 정의
1) 베타테스트의 종류
2) 조건
3) 과정
4) 데모버전과의 차이
5) 소비자 특성
2. 홈플러스(Home Plus)
1) 선정 배경
2) 시장 현황
3) 홈플러스의 가상스토어
4) 결론
- 본문내용
-
베타테스트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개발단계에서 상용화하기 전에 실시하는 제품 검사작업
선발된 잠재 고객으로 하여금 일정기간 무료로 사용하게 한 후에 나타난 여러 가지 오류를 수정, 보완
베타테스트
; 정식 서비스 전에 시행하는 시험서비스.
[ 베타테스트의 종류 ]
< 오픈 베타테스트 >
원하는 누구든지 시범 서비스를 이용
오픈 베타테스트에서 향 후 공개 물이 어떤 평가를 받을지 유추 하기도 하며 오픈 베타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 정식 공개 이후에도 사용자들이 잘 찾는 장점 보유
< 클로스베타테스트 >
알파테스트를 통과한 작품을 회사가 선발한 제한된 사용층에게 테스트를 하는 것
개발이 완벽하게 되어있지는 않았지만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할 의도가 있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대략적인 사용자들의 반응을 살피기 위해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