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핵심인재 관리의 4가지 성공 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기업관리][기업관계관리][기업인지도관리][기업브랜드관리]기업환위험관리(기업환리스크관리), 기업인재관리, 기업마케팅관리, 기업정보관리, 기업브랜드관리(기업상표관리), 기업관계관리, 기업인지도관리 분석
- [인재상, 인간상, 인재관리제도] 글로벌인재획득, 지식기반경제사회 인재상(인간상), 21세기 기업의 인재상(인간상), 인재확보, 인재관리제도, 성공적인 인재확보전략 분석(사례 중심)
- [인적자원개발] 아웃플레이스먼트(OUTPLACEMENT) 전직지원프로그램
- [지식경영시스템]금융기관 지식경영시스템, 해양 지식경영시스템(OKIS), 철도청 지식경영시스템(KM), 국민건강보험공단감사정보 지식경영시스템, 대우그룹 지식경영시스템, 삼성SDS 지식경영시스템(아리샘)
- [핵심인재][인재][인사][핵심인재 중요성][핵심인재 성공요인][핵심인재 육성 사례][향후 핵심인재 발전 과제]핵심인재의 중요성, 핵심인재의 성공요인, 핵심인재의 육성 사례, 향후 핵심인재의 발전 과제 분석
- 하고 싶은 말
-
핵심인재관리방안에 대한 파워포인트 입니다.
- 목차
-
1. 핵심인재 부족현황
- 핵심인재의 유형
2. 선진기업들의 동향
- 핵심인재 인사관리의 패러다임 변화
- 핵심인재 확보전략
- 핵심인재 육성전략
3. 향후 바람직한 핵심인재 관리 방안
- CEO가 직접 담당한다
- 내부시장에 우선순위를 둔다
- 별도의 육성시스템을 가동한다
- 핵심인재 채용을 유형별로 관리한다
4.결 론
- 본문내용
-
결 론
핵심인재란 조직과의 관련하에서 정의
외부영입(buy)보다는 내부육성(make)에 초점‘
감식안’과 ‘육성시스템’이 핵심인재 관리의 성패 좌우
그 기업만의 독특한 가치와 문화를 가져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