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테이크 아웃의 성공적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우리나라의 테이크 아웃 커피시장
설문지를 통한 시장의 실제적 조사
①Take-out 커피전문점 이용 경험.
②Take-out 브랜드 인지도
③Take-out을 한 달에 이용하는 횟수
④ 이용 장소
⑤ 이용 시간
⑥ Take-out 커피점의 사용이유
질문에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에 대한 구입
의향
⑦ 최대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가 고른 가격
⑧Take-out 커피점에서 개선되어야 할 점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Take out형 커피 전문점 의 성공 비결◀
문화로서 발전하게 된 테이크 아웃
소자본 창업의 성공과 관련된다.
- 본문내용
-
▶Take out형 커피 전문점 의 성공 비결◀
스피드화 - 그 자리에서 빠른 시간 안에 만든다.
가격 할인- 기존의 카페보다는 낮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고급 커피를 판매한다.
커피의 종류의 다양성 -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게 된다.
고급커피의 대중화 - 저렴한 가격에 고급커피를 공급하므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진다.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음 - 주문한 커피는 주변이나 사무실로 가지고 나가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창업 비용을 최대한 줄이는 장점 - 소비자들에게 보다 싼값에 서비스 할 수 있다.
(표준 점포일 경우, 점포 구입비를 제외하고 2,900만원 정도)
- 참고문헌
-
매일 경제 일보
한겨레 신문
마케팅(김진성, 법경사, 1997)
마케팅 원리(박찬수)
최신 마케팅론 (석정, 1999)
실지 조사(설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