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할 것인가, 개척할 것인가!블루오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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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경쟁할 것인가, 개척할 것인가!블루오션 전략
목차
1st step, 블루오션 소개
1) 용어정리, 레드오션 비교
2) 3대 특성, 가치혁신

2nd step, 가치혁신
1) 시장분석, 고객분석
2) 전략제안, 향후 전망

3rd step, 블루오션 사례 소개
1) 선정배경, 기업소개,
2) 전략배경

4th step, 맺음말
1) 결 론
본문내용
기존관행을 탈피하여 패러다임 전환을 시도하라!
순 서 중요도 : 비 용 (Cost) < 가 격 (Price) < 가 치 (Value)
기존 관행을 역행하는 가치혁신적인 시각!
기업 생존의 길 = 가치는 UP! 비용은 DOWN

<중 략>

사 례 소 개

운동과 함께 체지방 감소를 위한 Fitness Drink로 시장을 창출한 브랜드!

대한민국 다이어트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발전하고 있다.

2002년 웰빙열풍으로 건강음료업계가 붐을 일으킬 때,
체중에만 의존했던 기존 관점에, 체지방 감소를 통해서도 아름다운 몸매를 실현 할 수 있다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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