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할 것인가, 개척할 것인가!블루오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7 / 2017.10.17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쟁할 것인가, 개척할 것인가!블루오션 전략
- 목차
-
1st step, 블루오션 소개
1) 용어정리, 레드오션 비교
2) 3대 특성, 가치혁신
2nd step, 가치혁신
1) 시장분석, 고객분석
2) 전략제안, 향후 전망
3rd step, 블루오션 사례 소개
1) 선정배경, 기업소개,
2) 전략배경
4th step, 맺음말
1) 결 론
- 본문내용
-
기존관행을 탈피하여 패러다임 전환을 시도하라!
순 서 중요도 : 비 용 (Cost) < 가 격 (Price) < 가 치 (Value)
기존 관행을 역행하는 가치혁신적인 시각!
기업 생존의 길 = 가치는 UP! 비용은 DOWN
<중 략>
사 례 소 개
운동과 함께 체지방 감소를 위한 Fitness Drink로 시장을 창출한 브랜드!
대한민국 다이어트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발전하고 있다.
2002년 웰빙열풍으로 건강음료업계가 붐을 일으킬 때,
체중에만 의존했던 기존 관점에, 체지방 감소를 통해서도 아름다운 몸매를 실현 할 수 있다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제시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