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조직 분석[조직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7 / 2017.10.17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카드 조직 분석[조직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
- 목차
-
1. 조직선정이유
2. 설립에서 성공까지
(1)시장환경
(2)현대카드의 등장과 성장
(3)조직문화의 변화
3. 현재
(1)현재의 기업 문화
(2)현대카드의 위기
4. 조직개선방향
(1) 고객 정보 보안 문제
(2) 많은 해외파 인사
(3) 높은 계약직 비율
(4) 기본적인 경영에 충실
- 본문내용
-
조직선정이유
2006년도 창립 5주년 현대카드 내놓은 캠페인 광고.
“정말이지 놀라운 이야기”
현대카드가 전하고자 한 광고 핵심은 놀라운 성장과 달라진 위상
<중 략>
(2)현대카드의 등장과 성장
GE와 전략적 제휴
현대카드는 글로벌 거대 기업인 GE소비자금융(GE Consumer Finance)과 전략적 제휴 성공 글로벌 금융사로서의 발전의 토대를 마련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기존의 카드사들이 이자율이나 한도 조절을 통한 고객 유치에만 집착
현대카드는 카드로 의해 변화되는 라이프스타일을 우선적으로 고려,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
현대카드의 양적, 질적 우위를 지켜가려는 전략은 바로 ‘고도의 브랜드 매니지먼트’와‘특별한 경험’의 제공임
브랜드 포트폴리오
일관성 있고 체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차별 적인 브랜드 확장
예)현대카드의 브랜드 글씨체인 ‘You and I’ 체와 카드 로고 등의 CI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