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마케팅전략] 렉서스 LEXU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렉서스 향후방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1 / 2017.10.11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렉서스 LEXU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렉서스 향후방향연구 레포트입니다.

렉서스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2. 렉서스 LEXUS 소개
(1) 브랜드소개
(2) 렉서스의 탄생배경

3. 자동차산업의 특성

4. 렉서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렉서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렉서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렉서스의 브랜드 정신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
렉서스,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로 세계 자동차 역사의 거대한 산맥 토요타 자동차에 그 뿌리를 두고, 토요타의 완벽주의 기술철학과 장인정신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 31606***
    (2018.11.21 02:15:55)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도요타 국제마케팅 사례
  • 연구원 1,400여명, 기술자 2,300여명 및 220여명의 지원인력이 본 프로젝트를 위해 신설된 24개의 전담 설계팀에서 근무하게 되었으며 해당 분야의 최고 제품들을 철저히 분해 및 연구하여 보다 진보된 개념구현을 지상과제로 삼았다. 1985년 7월 제품테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450대의 테스트용 자동차 중 첫 번째인 시제품 제 1호차가 완성되었고, 1989년 9월, 마침내 LS 400과 ES 250의 판매가 개시 되었다. Ⅱ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상황분석 1) 시장분석 ①.수요

  • LEXUS 렉서스 한국진출사례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Ⅱ. LEXUS1. 국내 자동차 시장의 동향 및 영업 분석2. About Lexus!!3. 렉서스의 국내 시장 진출 동기 및 연혁4. 자사 및 경쟁사 분석 (Lexus VS BMW)5. STP 6. SWOT 분석7. 마케팅 믹스 전략(4P 및 기타 마케팅)Ⅲ. 결 론1. 향후 마케팅 과제2. 더 나은 LEXUS를 위한 조언3. 참고 문헌Ⅰ. 서 론현대 사회는 나날이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다. 때문에 현대 기업들은 복잡하고 다양한 환경속에서 능동적으로 대응할 줄 아는 기술을 필요로

  • [경상대학] 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렉서스)
  •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의 핵심역량8. 도요타 이문화 극복전략 사례Ⅲ. 결론 및 향후전략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Ⅰ. 서론1. 기업선정

  • 도요타 렉서스 마케팅전략
  • 기업개요1-1.도요타 소개1-2.회사개요1-3.회사연혁2.렉서스의 탄생2-1.렉서스의 연혁2-2.렉서스의 탄생배경3.렉서스의 한국 시장 진출 동기4.외부환경분석4-1.국내 자동차 산업현황4-2.국내 수입차 시장현황4-3.경쟁사 분석4-4.고객 분석4-5.환경 분석5.내부환경분석5-1.조직구조분석5-2.렉서스의 핵심 역량5-3.성과분석5-4.SWOT5-5.STP6.마케팅 믹스(4PS)-4PS7.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 Ⅲ.결론 및 향후 전략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기업선정배경우

  • 도요타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전략 분석
  • 기업개요1-1.도요타 소개1-2.회사개요1-3.회사연혁2.렉서스의 탄생2-1.렉서스의 연혁2-2.렉서스의 탄생배경3.렉서스의 한국 시장 진출 동기4.외부환경분석4-1.국내 자동차 산업현황4-2.국내 수입차 시장현황4-3.경쟁사 분석4-4.고객 분석4-5.환경 분석5.내부환경분석5-1.조직구조분석5-2.렉서스의 핵심 역량5-3.성과분석5-4.SWOT5-5.STP6.마케팅 믹스(4PS)-4PS7.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 Ⅲ.결론 및 향후 전략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기업선정배경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