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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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tepOne

기업소개
-NIKE 소개
-NIKE 매출현황


StepTwo
경영전략
-생산전략(하청생산)
-마케팅전략 (3


StepThree
NIKE성공요인
-알파프로젝트
-성공적인 세일즈


StepFour
시사점


본문내용
NIKE 브랜드 네임 및 로고

날개 달린 승리의 여신,
승리의 동반자 니케에서 스포츠인의 동반자
나이키가 탄생

나이키의 로고는 가장 용감했던 여신 니케의 날개와 승리를 표현하는 'V'를 상징
참고문헌
http://www.nike.co.kr
http://www.adidas.com/kr/
네이버 백과사전
광고정보센터
www.adidas-group.com
위키피디아
[출처] OEM. 주문자 상표부착방식|작성자 BlackMan
www.seri.org
www.lgeri.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hankyung.com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유정미, 시공사,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창, 2002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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