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스템] 키움닷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ernet 을 통한 정보시스템 효용
2. 키움닷컴 개요 소개
3. 고객관계
4. 전략적 제휴
5. 키움닷컴의 거래 채널
6. 경쟁 우위
7. 평가
- 본문내용
-
주지하다시피 오늘날은 정보화 시대이다. 현대 사회에서 인터넷 등 정보 기술의 중요성과 효용을 새삼 강조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어느새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요소가 된 것이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서 정보 기술, 특히 인터넷이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분석해 보는 것은 상당히 의미 있는 일이라 하겠다.
이번에 살펴 볼 키움닷컴은 온라인 증권거래를 중개하는 사이트이다. 이러한 온라인 증권거래는 순식간에 시세가 뒤바뀌고, 매도.매수 순간순간 찰나의 차이로 투자자들을 웃게 하거나 울릴 수 있기 때문에 오차 없이 완벽한 실시간 trading 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급박하게 돌아가는 경제 상황이나 세계 각국의 증시 상황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하고, 수많은 사람이 방방곡곡에서 실시간으로 거래하여 결제가 이루어 지고 수수료를 계산하는 복잡한 과정을 오류 없이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때문에 정교한 정보 기술의 중요성을 인식하는데 있어서 온라인 증권사의 웹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 싶어 키움닷컴을 선택하게 되었다. 특히 다른 일반 증권사와는 달리 키움닷컴은 100% 온라인 증권사라는 점에서 주목하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