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략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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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마케팅 4P STP분석과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더페이스샵 브랜드 현황분석

2. 화장품 시장상황분석

3. 더페이스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2010년 LG생활건강에게 인수된 더페이스샵은 국내 화장품 업계 매출 3위에 오를 만큼 중저가 화장품 시장을 비롯한 전반적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이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더페이스샵이 런칭될 당시의 업계상황은 인터넷과 백화점, 전문점, 방문판매 등 다양한 유통채널이 활성화되어 있었다. 하지만 각 유통채널마다 가격과 서비스등이 천차만별이고 이에 따른 소비자의 불신이 나날이 커지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더페이스샵은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제품을 동일가격, 동일 서비스에 제공하는 방식을 채택하였다. 이러한 방식은 지금은 당연한 것이고 또한 다른 유통업계에서는 일반적인 상황으로 받아들이는 방식이지만 당시의 화장품 유통업계에는 혁신적인 움직임으로서 더페이스샵을 시작으로 화장품유통업계의 변화가 일어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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