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빅의 마이큐브(스마트폰)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제품시장정의
거시분석
미시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MIX
결론
- 본문내용
-
1. 목표제품
- 셀빅 개인용 스마트폰 마이큐브 v100 시리즈
2. 선정 이유
- 디지털융합이 정보기술(IT)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대표적 융합상품인 스마트폰도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게 사실임.
셀빅은 기존 PDA중심 기업이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시장이라는 하이테크 시장에 야심차게 진출했으나 판매 부진으로 실패한 사례가 관심을 끌었음.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인데, 그렇다면 어떠한 이유에서 셀빅이 실패했는가?
3. 방향제시
- 스마트폰이 하이테크 제품임을 고려하여 거시 환경분석에 초점을 두고 마케팅 전략을 분석할 것임. 셀빅/마이큐브의 실패요인을 분석하여 시사점을 밝히고, 개선 방안을 제시 할 것임. 이러한 과정에서 하이테크 제품의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점을 도출해내는 것이 목표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