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 4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20 / 2017.07.20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마케팅 4P분석 레포트입니다.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목차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본문내용
유니클로는 좋은 원재료를 토대로 생산을 하는 것을 모토로 제품을 제작하며 세계적인 의류 원사 제조업체인 즈도볼, 페일러 등까지 접촉할 정도로 좋은 원재료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제품을 만들 때 값싸고 좋은 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원재료까지 독자적으로 조달을 하며 생산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통하여 제품을 만든다.
또한 옷에만 국한시키지 않고 유니클로 내 모든 제품을 좋은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든다. 예를 들면 타월의 경우 고품질 코튼을 소재로 제품을 생산하며 티셔츠의 경우에도 리넨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품질로 손꼽히는 벨기에와 프랑스 북부산 프렌치 리넨 소재를 원재료로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그리고 제품을 생산할 때 고품질의 재료와 일반재료를 혼합하여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고품질의재료를 100%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안
  • 유니클로 소개(2) 유니클로 사업모델2. SPA의 개념과 등장배경3.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1) 서비스전략(2) 유니클로의 생산전략 -아웃소싱방식-소품종 대량생산(3) 유니클로 광고전략-TV광고전략-SNS 광고전략4.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유니클로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

  • 유니클로(uniqlo)사례를_통한_4p전략_분석
  • 마케팅과 홍보로 이미지 확립→ 현지 마케팅으로 현지인에게 맞는 마케팅 전략 수립필요2. 현재 유니클로는 SPA브랜드에서 GAP, ZARA H&M등에 이어 4위 정도의 인지도를 갖고 있는데 유니클로 만의 차별적인 핵심역량을 가진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보임참고자료야나이 다다시 유니클로 이야기- 가와시마 고타로, 비즈니스 북스2. 왜 유니클로만 팔리는가- 가와시마 고타로, 오늘의 책3. 1승 9패 유니클로 처럼- 김성호, 위즈덤하우스4. 각종 신

  • 유니클로 마케팅의 성공 요인 -현대 기업 환경에서 마케팅의 중요성
  • 유니클로 마케팅의 성공 요인-현대 기업 환경에서 마케팅의 중요성-목 차유니클로 마케팅의 성공요인(현대 기업 환경에서 마케팅의 중요성)1. 마케팅이란? 2. 현대 기업에서의 마케팅 기법3.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1) 유니클로 소개 (2) SWOT분석(3) 4P분석(4) 성공전략 분석(5) 마케팅전략 분석4. 끝마치며 1. 마케팅이란?마케팅의 핵심은 교환(exchange)이다. 교환의 양쪽으로 사려는 사람․ 팔려는 사람 양자가 합의해야만 교환이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 CONTENTS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2. 유니클로 기업환경분석3. 유니클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3) 소비자분석 (Customer)4.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유니클로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유니클로의 뜻4Unique, closing wear house=Unique(독자적인)Closeing(의류)Wear house(창고

  • 유니클로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가치사슬 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 -유니클로 기업전략 연구
  • 유니클로성공요인기업전략분석(마케팅,경영)향후전략 제시-목차-1. 유니클로 기업소개와 성공요인2. SPA란?(1) SPA의 정의와 등장배경(2) SPA의 유형 및 특징3. 유니클로 소비자 분석 4. 유니클로 가치사슬분석5. 유니클로 경영특성 연구6. 유니클로 마케팅전략7. 경쟁자 비교분석 - 유니클로, ZARA 마케팅4P전략 비교분석8.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시1. 유니클로 기업소개와 성공요인유니클로(UNIQLO)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일본 중저가 캐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