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리츠칼튼호텔의 리더십 교육훈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1 / 2019.12.24
- 6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리츠칼튼 훈련 프로그램
신입, 경력사원 훈련프로그램
전직원 중심 교육 프로그램
간부사원 중심 교육 프로그램
Part 2
P.O.S 컨설팅 프로그램
신입사원 변화 양상 분석
One+one= one 프로그램
Noblesse Oblige Program
- 본문내용
-
리츠칼튼 호텔의 수상내역
2004년 - 한국표준협회 실시 한국서비스 품질지수(SQI) 호텔 부문 최고점 획득
American Academy of Hospitality Science 선정 5스타 다이아몬드 상 수상
Zagatsurvey 선정 2004 Top International Hotels, Resorts & Spas
2002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주관 2002 서비스품질등급 인증제
'AAA'등급 획득
한국표준협회 실시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모든 기업 중 최고점 획득
비즈니스 아시아 / 블룸버그 TV 선정 '한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2001년 - 코리아 타임즈 선정 독자가 뽑은 '한국 최고의 호텔‘
2000년 -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 대상에서 호텔부분 대상 3년 연속 수상
1999년 - 한국 최초 5스타 다이아몬드 상 수상
1995년 - 홍콩 비즈니스 트래블러지 독자 설문 조사에서
서울 시내 최고의 호텔로 선정
리츠칼튼의 성공요인
리츠칼튼 호텔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종사원들을 교육, 훈련 시켜 그들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함!!
리츠칼튼 호텔 교육훈련프로그램->신입, 경력사원 대상
리츠칼튼 호텔 입사과정
New Employee Orientation
Training Certification Process
Day 21 Orientation
Day 365 Orientation
Training Re-Certification Process
Leading The Way
리츠칼튼 호텔의 입사과정
(1)종업원 선발 핵심 – 11가지 잠재능력 평가
->직업윤리, 협동심, 정확성, 적극적 태도, 학습의욕,
공감성, 배려심, 서비스, 자존심, 설득력, 관계확대 능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