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마케팅사례 PPT] ZARA 자라 성공비결과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9 / 2017.06.19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ZARA 자라 성공비결과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소개

2. ZARA 자라 성공비결

3.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ZARA 자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ZARA 자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ZARA 자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본문내용
제조기업인 ZARA 자라의 성공 뒤에는
ZARA 자라가 이렇게 성공적인 SCM을 구축할 수 있던 데에는 인디텍스의 창립자 아만시오 오르테가의 영향이 크다.
오르테가 남긴 말과 함께 발표를 마친다.
한 손은 공장과 또 다른 한 손은 고객들과 접촉하라. 또한 한 손이 다른 손을 도울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하라. 그리고 무슨 일을 하든지 간에 제품이 팔려나갈 때까지 그것에서 눈을 떼지 마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분석과 제품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예측하기 위한 조사를 수행 하였다. 이러한 조사는 내부 직원과 외부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 과정을 통해 유니클로의 핵심가치를 발굴해내고 이러한 가치에 기반 하여 SWOT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계획을 수립하였다.SWOT 분석 결과 S-O 전략의 경우,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 군을 가졌다는 장점과 국내 SPA시장이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기회를 결합하여 상대적으로 저가격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랜드기업의 성공을 분석하려 한다.2. 이랜드 기업소개(1) 기업연혁이랜드는 1980년대 이화여대 앞 의류 보세가게 ‘잉글랜드’로부터

  • [마케팅] 자라 ZARA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ZARA의 사례연구를 통하여 ZARA의 본국인 스페인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현재의 위치에 이를 수 있었던 전략과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국내의 패션 소비 트랜드를 분석하여 현재 ZARA의 브랜드 입지를 확실하게 세우기 위하여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도입시켜야 하는지의 시사점을 제시 하는 것이 연구의 목적이다.2. ZARA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마케팅 수단3.5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3.6 짧은 컬렉션 준비 기간3.7 가격대비 고품격 퀄리티3.8 소량 생산 원칙과 무재고 정책3.9 본사에 의한 생산과 물류관리로 비용절감3.10 Value Chain제2장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 [경영] SPA브랜드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추천한다. 색상이나 디자인에 따라 젊은 여성, 남성을 타깃으로 하거나 기능을 중점으로 노년층과 젊은 층에 호소하는 방식을 이용하는 것이다. 베이직 제품을 기본으로 하지만 위에서 제시했듯이 기능면에서 강세를 떨치는 브랜드 인만큼 철마다 히트텍, 습기흡수 티셔츠 같은 주력 상품이 등장한다. 예를 들어 티셔츠 같은 경우 통기성과 흡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스포츠 스타를 모델로 하여 유니클로 특유의 기능을 강조함으로써 보다 퀘적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