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인터파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연혁
3. 수상내역
4. 조직도
5. 주가상태
6. 재무재표
7. 사업구조
8-1. 4P분석-PLACE
8-2. 4P분석-PROCUCT
8-3. 4P분석-PROMOTION
8-4. 4P분석-PRICE
9-1. 서비스구조
9-2. 서비스구조
9-3. 서비스 구조
10. 평가 및 실적
11. 시장점유율
12. 상품군
13. 상품군별 매출액 연도별 현황
14. 고객관리
15. SWOT분석
16. 마케팅 전략
17. 차별전략
18. 광고 전략
19-1. 비전
19-2. 비전
20. 경기전망
21. 향후전망
22. 문제점
23. 해결방안
24. 주요 쇼핑몰 비교
25. 활성화 방안
26. 토론주제
본문내용
8-1. 4P분석-PLACE

중간상 배제한 단순한 유통구조
물류 추적 시스템
   - 현재 미디어(도서, CD, GAME, DVD), 뷰티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
  - 문자서비스(SMS)
반품 전담 택배사 선정
무료 배송 서비스
편의점 픽업

8-2. 4P분석-PROCUCT
실물상품/서비스 상품

온라인 최대 규모 실버/재활 코너 마련

PB 상품 - 자연주의 웰빙 화장품 ‘엔프롬(EnFROM)' 출시

B to B 몰(법인몰) 운영

국내 최초 ‘KTF 온라인 휴대폰 대리점

국제전화 00300 서비스 개시

온라인 자동차 보험 1위 교보와 제휴

8-3. 4P분석-PROMOTION
TV, 라디오, 인쇄, 온라인 광고
쿠폰제공
경품행사
쇼핑 지식검색
우수고객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회사관련 모든 것에 홈페이지 URL표시
의료비 보상제도
新 무료 반품 서비스
新 고객보상제도

8-4. 4P분석-PRICE
저가정책

  ① 침투가격 전략 : 소비자가 지각하는 경제적인 가치보다 훨씬 낮게 가격
을 책정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유인하는 가격전략
  ② 중간상 생략 - 원가 절감
적립금 제도
  포인트 적립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접속 유도

운송비 무료정책
  ①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무료.
  ②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일정 금액 미만으로 주문할 경우 최소 배송비가 추가
이 경우 상품은 각각의 해당 업체에서 배송되므로 업체가 다를 경우 배송비는 따로 추가.
  ③ 도서, 뷰티(이코노미샵 제외)파크 제품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음반/DVD/Game 주문금액 에 따른 별도의 배송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인터넷 마케팅 REPORT- 목 차 -1. e - Marketing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경(이유) - 인터파크 3.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3-1. 환경분석3-2. 경영 환경 분석 (SWOT) 3-3. 마케팅 전략 (STP)3-4. 마케팅 믹스 (5C) 3-5. 판매 후 고객관리 4.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5. 사례를 통해 느낀 점6. 참고문헌1. e - Marketing인터넷 마케팅은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도 한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2. 성공사례 기업 선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인터넷 마케팅 - 목 차 -1. e - Marketing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경(이유) - 인터파크 3.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3-1. 환경분석3-2. 경영 환경 분석 (SWOT) 3-3. 마케팅 전략 (STP)3-4. 마케팅 믹스 (5C) 3-5. 판매 후 고객관리 4.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5. 사례를 통해 느낀 점6. 참고문헌1. e - Marketing인터넷 마케팅은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도 한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

  • [경영전략] 인터파크의 전략과 성공요인
  • INTERPARK 성공요인 분석 CONTENTS1. Introduction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4C 분석6. 성공요인 분석7. 향후 개선방안8. 향후 전망인터파크는.-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로서 를 의미 - 인터파크는 7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확고한 브랜드 파워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전문유통기업으로 성장 - 인터파크는 전문쇼핑몰의 장점과 종합쇼핑몰의 편리함이 함께 하는 온라인 쇼핑의 명소 -

  • [마케팅] YES24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인터넷서점의 도서매출은 앞서 설명했던 것처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국내에 여러 업체가 있지만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반디앤루이스, 리브로로 대표되는 5개 사업자가 전체 시장의 91%를 차지하고 있으므로 소수의 기업이 과점하고 있는 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5개 업체의 경쟁은 치열하다고 할 수 있다.2) 수요조건현재 인터넷서점 이용률은 33%로, 혁신층과 조기수용층을 넘어 조기다수층으로 확대된

  • [기업분석]인터파크와 삼성몰의 경영 비교 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의 경영 비교 분석차례1. 인터파크2. 인터파크 연혁3. 삼성몰4. 삼성몰 연혁5. 제품 조달 방식 비교6. 배송 방법 비교7. 취급상품 비교8. 결제(지불) 방법 비교9. 마케팅전략 비교10. 그 밖의 서비스 비교1. 인터파크대표: 이기형회사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679-4대표전화: ☎1599-1555(FAX)02-538-440596년 데이콤의 고객확보를 위한 사내벤처로 출범, 현재는 별도법인으로 독립한인터파크가 운영하고 있으며 총자본금 126억원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