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랑스와 중국 진출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4 / 2017.06.1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 프랑스와 중국 진출비교
목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2-1. 프랑스진출
1) 진출배경
2) 지역특성
3) 진출과정
4) 성공요인
2-2. 중국진출
1) 진출배경
2) 지역특성
3) 진출과정
4) 성공요인

3. 결론 및 전망
본문내용
• 선정동기
1930년대 동백기름 판매에서 시작
국내 최초로 상표를 붙인 제품 출시
국내 최초로 해외에 화장품 수출
업계 최초로 화장품 방문 판매 시도
세계 최초의 한방 화장품 출시
세계 최초로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등
유독 최초 타이틀 多
프랑스를 시작으로 중국, 미국, 일본 등 해외에 직접 법인을 출자 현지에서 제품 생산

<중 략>

• 진출배경
- 외국 브랜드의 유입으로 인한 하락세
시세이도 모티브
화장품, 향수 등의 세계시장을 이끌고 있는 프랑스로 진출하여 성공하면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
- 전통 및 국민성
개인주의
합리주의
보수주의
유행에 따라 구입하기 보다는 자기 개성과 필요에 따라 상품을 구매하는 특성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기준이 까다롭다
한 번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강하게 형성되면 자주 보고 쓰던 제품을 고집하는 경향
자신의 국가에 대한 프라이드 강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롤리타 렘피카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 진출 성공요인을 분석하면서, 현재 롤리타 렘피카가 너무 집중화된 현지화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프랑스 현지에 있는 PLL사는 태평양을 모기업으로 삼는 하나의 사업부이다. 최초 마케팅 전략에 따라 모기업의 존재를 숨기는 데에 많은 노력을 하였지만, 현재로써는 오히려 성공요인이 기업의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의사결정에 있어서 결정 권한이 한국에는 없으며, 현지화 정도가 심해 프랑스 PLL사는 아모레 퍼시픽에 대한 이해도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프랑스진출 및 중국진출사례,AMOREPACIFIC
  • 목 차서론본론1. 아모레 퍼시픽 개요2. 프랑스시장 진출사례 분석3.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4. 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비교결론서 론기업선정동기다국적 브랜드의 진출해외시장 진출의 필요성 인식중소화장품 회사의 신규진출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과 성과는 국내 화장품 업체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서 론프랑스화장품 산업의 강국으로 세계시장 진출에서 경쟁력 확보중 국세계시장에서 가장 빠른 시장 성장률 (세계화장품 시장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각기 다른 진출 현지화전략 -프랑스와 중국
  • : How Globalization Strategies differdepending on different characteristics of countries-Case study of Amore Pacific in France and China-Table of ContentsIntroductionFrance- 진출 동기- 프랑스 시장 분석- 진출 전략과 결과- 전략 제안3. China- 진출 동기- 중국 시장 분석- 진출 전략과 결과- 전략 제안ConclusionIntroduction기업 개요1945년 태평양이 설립된 후, 2006년 6월 태평양이 기업 분할을 하면서 태평양은 지주 회사로 남고 아모레 퍼시픽은 기존 태평양의 주력인 화장품 사업 부문을 넘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시장 진출 과정1993 중국시장 진출중국 선양 현지법인 설립동북 3성에 주로 거주하는 조선족이 주 타겟2002LANEIGE 1호점 개점~2011꾸준한 성장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고급 브랜드 ‘설화수’ 런칭 성공중국 시장 진출 현황2009년 매출액 전년 대비 55% 상승하며 고공 성장연도매출2007474억2008760억20091,176억㈜ 아모레퍼시픽 중국 매출 현황 (단위:원)2011년 방문판매사업 시작및 설화수 중국 런칭으로향후 중국 시장 지배력확대 기대중국 시

  • [인적자원관리] 아모레퍼시픽의 인사관리 분석
  • 비교적 높은 수준으로 사원을 선발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2) 인력과정아모레퍼시픽의 인력 과정은 헌신형에 가깝다. 인력 과정은 경력 시스템과 인력 개발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경력 시스템 과정을 보면 채용 부분에서 Global 채용 전형을 통해 외국 유명 대학의 인재들을 데려오기도 하지만, 직무 등급 체계에서 볼 수 있듯 회사 내 staff에서 부터 진급한 직원들 중 일반적인 Manager career track과 전문가 육성을 위한 Master track으로 나누어 경력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