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의 핵심기술관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1 / 2017.06.11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핵심기술관리 전략
- 목차
-
1. 핵심기술과 원천기술
2. SAMSUNG 스마트폰의 핵심기술
1) 모바일 AP
2) 모바일 D램
3) 낸드 플래시
4) MCD
5) AMOLED
6)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7) 디스플레이 구동칩
8) 리튬 이온 2차 전지
- 본문내용
-
핵심기술
- 차별화의 원천이 되는 것
- 경쟁사와의 차이를 나타내는 기준
원천기술
- 원천(源: 근원원, 泉: 샘천)
- 해당 분야의 기반이 되는 핵심요소기술이면서 관련 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가 큰 기술
- 강력한 진입장벽을 통한 로열티 확보가 가능해야함.
삼성의 최대 강점은?
“핵심 기술의 보유”
“자체적으로 부품 공급을 해결하는 능력”
SAMSUNG 스마트폰의 핵심기술
모바일 AP
- 모바일 AP는 컴퓨터의 CPU와 같은것
- 삼성이 스마트폰에서 갑작스러운 도약을 한 것에는 모바일 AP의 압도적인 기술력이 바탕,
- 엑시노스 시리즈를 통해 모바일 AP의 72.8%를 점유했고 애플,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 우선 탑재
- 갤럭시 S3에 32나노 공정의 쿼드코어가 최초 탑재
- 갤럭시 S4에 엑시노스 옥타 코어가 최초 탑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