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설문지] 저금리시대 금융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변화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30문항 입니다.
본문내용
⊙ 응답자 선정질문에 관한 내용입니다.

귀하는 최근 2년 이내에 금융상품에 가입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
① 예 → 다음으로 이동
② 아니오 → 설문조사 중단


⊙ 다음은 귀하가 거래하고 계신 금융상품에 관한 내용입니다.

※ 1번 문항에서 3번 문항까지는 아래의 보기에서 골라 응답하여 주십시오.① 입출식예금 ② 정기예/적금 ③ 비과세저축 ④ 주택마련저축⑤ 신탁저축 ⑥ 보장성보험 ⑦ 저축성보험 ⑧ 연금보험⑨ 교육보험 ⑩ 양로보험 ⑪ 수익증권 ⑫ 주식/채권⑬ 펀드상품 ⑭ 기타1. 귀하의 주된 재테크 금융상품은 무엇입니까?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 작성에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 내용이 알차요~
  • milgar***
    (2011.05.06 22:44:04)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LG텔레콤 경영전략
  • 상품 소개, 세일 정보)- Community 정보 (팬클럽)*주요 적용 분야 :- 고객 Care가 필요한 모든 영역 (백화점, 금융 / 보험 등등), 회원제 클럽 (스타 팬클럽)*주요 적용 분야 :- 금융 / 보험, 소비자 용품, 제조, 서비스 (공공 / 교육 / 언론)B to BLG텔레콤의 전체매출액의 5%이하를 차지하는 법인간의 거래는 콜택시를 예로 들 수있다. SMS연결이 타 기업보다 우위에 있었던 LG텔레콤은 SMS의 10초내 연결될 확률이 70%이었다. 또한 위치추적서비스에서도 GPS의 반겨이

  • [금융자산관리론] 자산관리업무
  • 변화에 대한 Y 의 반응을 추적함으로써 AS곡선을 도출할 수 있다.P 의 변화 → n 의 변화 → Y 의 변화(노동시장) (생산함수) 고전학파의 AS곡선은 수직선의 형태이다. 물가가 아무리 올라도 소득은 변화가 없다. 고전학파의 경우 결국 국민소득(Y )은 총공급에서 그 크기가 결정된다. 고전학파의 이론을 공급중시 경제학이라 하는 것은 이 때문이고, 고전학파 모형에서는 공급이 수요를 창출한다는 “Say의 법칙”이 성립한다.케인지안의 경우 노동시

  • [마케팅전략] 제일모직의 마케팅전략분석
  • 상품, 용역의 주인공만이 살아 남는다. 더구나 흔히들 현대사회를 무한경쟁의 시대라고 표현한다. 이러한 시장 경제체제 논리 하 무한 경쟁의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각 기업은 생존하기 위한 갖가지 전략들을 구사하며 어떻게 하면 소비자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을까?, 무엇을 통해 자사의 상품, 용역의 판매량을 늘일 수 있을까? 등과 같은 고민을 거듭한다. 이러한 고민들과 전략들의 결과물이 마케팅 전략이며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론에

  • 대학생 인터넷 이용과 충동구매의 관계 대학생 인터넷 충동 구매 연구
  • 조사 도구 본 연구는 조사 방법 중 구조화된 설문지를 사용하였다. 설문지는 총 17문항과 22개의 변수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모두 6개의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문지의 구체적인 구성내용은 인터넷 문화에 대한 전반적인 질문 7문항, 상품광고에 관한 문항 1문항, 쇼핑 사이트 태도를 묻는 문항 3문항, 인터넷과 구매총동욕구를 묻는 문항이 5문항, 구매력에 대한 묻는 문항 1문항, 인구사회학적 특성(성별, 재학중인 단대, 한 달 평균 용돈, 주거형태 )등

  • [생명보험] 생명보험 모집채널 다양화로 인한 소비자 피해 문제와 대책
  • 대한 기초 통계자료와 선진외국의 사례조사를 통하여 제시하고자 한다. 소비자 민원평가, 피해사례 급증 등 통계적으로나 사례적으로 보아도 소비자 보호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보험분야에 있어서 우리보다 한발 앞선 외국의 경우 금융겸업화 등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투자형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자격제도의 도입, 금융상품 판매에 관련하는 법률의 제정 등 다양한 제도를 도입, 시행하는 사례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본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