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설문지] 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MVNO 도입 타당성에 대한 소비자 needs 조사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문1. 현재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1) 그렇다 ---▶ (문1-1로 가시오) (2) 아니다 ---▶ (문2로 가시오)

1-1. (선문1 (1)응답자만) ___님께서는 현재 주로 사용하는 휴대폰의 번호는 무엇인가요?

(1) 011 (2) 017 (3) 016 (4) 018 (5) 019 (6) 기타 (7) 없음


문2. ____님께서 평소 이동전화 등을 통해 인터넷 검색, 게임, 벨소리/그림 다운로드, 동영상 등의
무선인터넷(네이트, 매직엔, 멀티 팩, 이지아이 등)을 사용하시나요?

(1) 사용 (2) 비사용 ----▶ (문3으로 가시오)


____님께서 평소 PDA 등을 통해 인터넷 검색, 게임, 벨소리/그림 다운로드, 동영상 등의
무선인터넷(네이트, 매직엔, 멀티 팩, 이지아이 등)을 사용하시나요?

(1) 사용 (2) 비사용 ----▶ (문3으로 가시오)


2-1. 월 평균 혹은 주 평균 몇 회나 사용하시는지요? 편하신대로 말씀해 주세요.

일 평균 _________회

2-2. 이용하시는 컨텐츠는 무엇무엇인가요? 모두 골라주세요.

(1) 게임 (2) 벨소리 다운로드
(3) 그림 다운로드 (4) 증권
(5) 채팅/미팅 (6) 복권
(7) 운세/만화 (8) 교통/여행
(9) 성인정보 (10) 기타(기록:_________________)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자산관리론] 자산관리업무
  • 지 등 집계변수들의 관계는 거시경제모형을 통하여 파악된다. 거시경제모형이란 집계변수들간의 관계를 함수식으로 표시한 것이다.경제내의 시장은 크게 재화시장, 화폐시장, 노동시장, 증권시장, 외환시장으로 나눌 수 있으며, 경제현상에 대한 이론적 이해를 바탕으로 인플레이션과 실업 등 경제문제에 대하여 정책적인 처방을 연구하는 것도 거시경제학의 중요한 부분이다. 본 장에서는 거시경제이론, 소비이론, 투자이론, 화폐공급과 화폐수요,

  • [인적자원론] 국민은행 합병후 인적자원개발
  • 지역에서 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연수에 참여하는 직원은 학비, 교재비, 현지체재비 및 항공료 등 연수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를 지원받는다. 해외 MBA 등 석사급 연수 지원 Global Standard를 지향하는 당행의 핵심인재 양성과 관련하여 해외 유명대학에서 경영관련 지식, 금융관련 최신 기법, 국제금융시장 트렌드에 대한 안목배양 등 핵심역량을 키우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으며 현재 University of Michigan, University of Illinois, University of Washington, Helsinki Universit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박경원: 연세대지역사회개발론총 : 1993: 4(”93.12):151-17020 시장경제원리와 정부기능의 재검토 ; F.A.하이에크의 시장질서론을 중심으로이호영 : 동아대사회과학론집 : 1993: 10(”93.12):1-2321 김영삼 정부의 신경제 5개년 계획에 나타난 임정추진방향에 대한 비판적 대안윤여창 : 임업경제: 1993: 1(”93.8):72-7422 클린턴 정부의 경제개혁과 농정방향농업협동조합중앙회 편역 : 농협조사월보: 1994: 437(”94.2):16-232

  • 자주 사용하는 회사서식 및 계약서 등 샘플서식 2300종
  • 지 않고 작성한 한국산업규격이다.0.1 일반사항품질경영시스템의 도입은 조직의 전략적 의사결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품질경영시스템의 설계 및 실행은 조직의 변화하는 요구, 특정 목표, 제공되는 제품, 운용되는 프로세스, 그리고 조직의 규모 및 구조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품질경영시스템 구조의 획일화 또는 문서화의 획일화는 이 규격의 의도가 아니다.이 규격에 규정된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은 제품에 대한 요구사항을 보완하는 것이다.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지하고 있다.(1) 5 Forces Model1) 기존기업들 간의 경쟁① 경쟁기업 수 SK텔레콤, LG텔레콤으로 경쟁기업 수는 2개 이지만 이동통신시장은 국내 시장으로 한정되어 있다. 해외 진출 시 통신 산업이 국가 기간산업이라는 특성상 독립 진출은 불가능하며, 현지 기업과 합작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제한된 국내 시장 안에서 이동통신 3사간 3세대 이동통신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위에서 언급한 MVNO제도가 도입 된다면 경쟁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