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차
1. Situation Analysis
1)Bright Client INFO
2)Executive Summary
3)Company Analysis
4)Consumer Analysis
5)Market Analysis
6)Product & Brand Analysis
7)Competition Analysis
8)SWOT Analysis

2. Targeting

3. Objectives

4. Creative Strategy

5. Media Strategy

6. Media Mix and Budgeting

7. Integrated Promotion Strategy
1)Promotion Strategy
2)Public Relations Strategy
3)Creative Executions _ PR
4)Direct Message Strategy
5)Creative Executions _ DM

8. Evaluation

9. Conclusion
본문내용
삼성전자

삼성그룹의 주력 기업
- 전자제품, 통신기기, 반도체 제조업체
-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으로 설립
- 주요 사업 : 디지털미디어, 정보통신,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품의 제조와 판매

삼성전자는 삼성그룹에서 전자제품 생산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을 대표하는 기업답게 삼성그룹 안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고 실적이 우수한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세계 전자업계 서열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올라 있다.

<중략>

“‘탱고’광고.. 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광고였나…?!”
- 50%만이 광고에 노출
정확한 광고 컨셉을 모르겠다. 탱고가 기억에 남지 않는다.
김범수와 로봇청소기의 이미지가 서로 매치되지 않는다.

탱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광고를 통한 인지도 확대가 가장 시급하다

1인 가구 증가로 소포장 건강식품, 소형가구가 유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는 청소기시장도 바꾸고 있다. 특히 로봇청소기가 로보트 처럼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알아서 청소해준다는 점에서 맞벌이 가정이나 1인 가구는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SBS CNBS 뉴스 ‘민생경제 시시각각’ 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광고 성공요인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망,스토리텔링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 전략들을 바탕으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시행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사례들도 위와 같은 요소들을 일정 부분 충족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9. 기타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사례1) 성공사례1-1) 국순당 백세주국순당의 백세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한국적인 술’의 이미지를 목표로 처음 출시되었으나 기대완 달리 큰 호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기존에 없던 주류 카테고리를 선점하지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가치가 있다. 대형 광고주들이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매진하고 있고 중소형 광고주들은 적은 예산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까 고민하고 있는 상황에서 PPL의 효과와 중요성은 매우 주목받고 있다. 할리우드 메이저가 제작하는 대형 영화의 1급 PPL의 현재 시세는 100만에서 200만 달러 정도로 삼성전자 등의 대형 광고주라면 시도해 볼만한 금액이라고 한다. 영화가 전세계적 히트를 기록하게 된다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공정진(20051495), 이미선(20071542), 손상훈(20000000)삼성전자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목 차 】 ▶들어가는 말▶마케팅 환경 분석시장 분석(1)로봇청소기 시장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기존청소기로봇청소기경쟁사, 경쟁 제품 분석자사 제품 분석비전방식위생성 강화기능별 센서역할SWOT 분석BCG 매트릭스▶STP 전략시장 세분화표적시장 선정포지셔닝▶ 마케팅 전략마케팅 목표마케팅 믹스 전략차별화 전략▶결 론▶들어가

  • [기업경영]삼성그룹의 경영전략 및 사례
  • 삼성, 지펠의 성공사례(차별화) 101) 계획 -10고객분석국내시장현황경쟁현황환경분석(SWOT)개발목표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체계2) 실행 -13마케팅 목표 브랜드 포지셔닝가격/유통 전략3) 통제 -14지펠 리 포지셔닝(3) 삼성 반도체의 성공사례(원가우위) 141) 계획 -14생성경쟁자분석 및 산업분석환경분석(SWOT)2) 조직 -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