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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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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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ituation Analysis
1)Bright Client INFO
2)Executive Summary
3)Company Analysis
4)Consumer Analysis
5)Market Analysis
6)Product & Brand Analysis
7)Competition Analysis
8)SWOT Analysis
2. Targeting
3. Objectives
4. Creative Strategy
5. Media Strategy
6. Media Mix and Budgeting
7. Integrated Promotion Strategy
1)Promotion Strategy
2)Public Relations Strategy
3)Creative Executions _ PR
4)Direct Message Strategy
5)Creative Executions _ DM
8. Evaluation
9. Conclusion
- 본문내용
-
삼성전자
삼성그룹의 주력 기업
- 전자제품, 통신기기, 반도체 제조업체
-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으로 설립
- 주요 사업 : 디지털미디어, 정보통신,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품의 제조와 판매
삼성전자는 삼성그룹에서 전자제품 생산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을 대표하는 기업답게 삼성그룹 안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고 실적이 우수한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세계 전자업계 서열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올라 있다.
<중략>
“‘탱고’광고.. 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광고였나…?!”
- 50%만이 광고에 노출
정확한 광고 컨셉을 모르겠다. 탱고가 기억에 남지 않는다.
김범수와 로봇청소기의 이미지가 서로 매치되지 않는다.
탱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광고를 통한 인지도 확대가 가장 시급하다
1인 가구 증가로 소포장 건강식품, 소형가구가 유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는 청소기시장도 바꾸고 있다. 특히 로봇청소기가 로보트 처럼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알아서 청소해준다는 점에서 맞벌이 가정이나 1인 가구는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SBS CNBS 뉴스 ‘민생경제 시시각각’ 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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