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마케팅전략,제품,서비스분석,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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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들어가며

Ⅱ. 삼성카드소개 및 마케팅전략
1)삼성카드 연혁
2)사업 영역
3)업무 현황
4)마케팅 및 사회 공헌 활동

Ⅲ. 제품 분석

Ⅳ. 서비스 분석

Ⅴ. 맺음말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 삼성S클래스 카드

현재 금융당국이 카드 발급기준 강화, 과열경쟁 규제 등 카드사들에 대한 강도 높은 정책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마케팅 규제를 피할 수 있는 대안으로 카드사들의 캡티브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캡티브 시장이란 계열사 등에 의해 형성되는 자체 수요시장을 말하는데 기업고객들의 경우 나름의 강점을 살려 차별화된 시장확보와 개인고객에게 맞춤형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데 삼성카드는 다른 회사들보다 발 빠르게 이러한 캡티브 마케팅의 일환으로 삼성계열사의 대표 브랜드 이용 시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삼성 'S클래스 카드'를 선보이고 판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호텔신라, 강북삼성병원 종합검진센터 등 삼성 관계사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5%를 'S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다음은 삼성S클래스 카드의 주요 혜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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