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마케팅전략,제품,서비스분석,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6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안암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삼성카드소개 및 마케팅전략
1)삼성카드 연혁
2)사업 영역
3)업무 현황
4)마케팅 및 사회 공헌 활동
Ⅲ. 제품 분석
Ⅳ. 서비스 분석
Ⅴ. 맺음말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 삼성S클래스 카드
현재 금융당국이 카드 발급기준 강화, 과열경쟁 규제 등 카드사들에 대한 강도 높은 정책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마케팅 규제를 피할 수 있는 대안으로 카드사들의 캡티브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캡티브 시장이란 계열사 등에 의해 형성되는 자체 수요시장을 말하는데 기업고객들의 경우 나름의 강점을 살려 차별화된 시장확보와 개인고객에게 맞춤형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데 삼성카드는 다른 회사들보다 발 빠르게 이러한 캡티브 마케팅의 일환으로 삼성계열사의 대표 브랜드 이용 시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삼성 'S클래스 카드'를 선보이고 판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호텔신라, 강북삼성병원 종합검진센터 등 삼성 관계사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5%를 'S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다음은 삼성S클래스 카드의 주요 혜택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