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소피텔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본론


1. Sofitel Ambassador Seoul

2. Novotel Ambassador Doksan

3. Novotel & Sofitel Marketing

4. Novotel & Sofitel SWOT

5. Novotel & Sofitel 전략 캔버스


결론


향후 비젼 및 전망


본문내용
- 1955년 설립 이래 52년의 역사를 가진 전통 있는 호텔
- 1989년 프랑스 아코르 그룹과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소피텔 앰배서더 재런칭
- 1993년 아코르와 공동 투자의 한불 합자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오픈
- 1996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아코르와 매니지먼트 계약
- 1997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오픈
- 2003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오픈
- 2006년 5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오픈 등 서울 시내 5개의 프랑스계 호텔
- 체인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한국의 대표적인 호텔 전문 그룹으로 성장


① 그랜드볼룸 -최대 700명 수용. 세미나, 회의, 예식, 가족모임에 적합.

② 볼룸 -100~300명만을 위한 연회 공간

③ 귀빈실 –VIP를 위한 특별한 공간, 30명 규모의 연회에 적합한 행사장

④ 도라지 룸 -60명에서 80명의 수용인원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에 적합

⑤ 오키드 – 19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명 내외의 VIP행사를 위한 공간

⑥ 로터스 -10명에서 20명을 위한 연회공간

⑦ 로즈-10명 내외의 귀빈을 위한 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노보텔소피텔
  • 소피텔 호텔 체인의 선택적인 건립과 노보텔 체인의 건립을 통해 증가하는 지역 여행에 대비하여 외식 사업을 통한 치밀한 지역 호텔망을 발전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아.태지역에 이비스 호텔 체인과 포뮬 원 체인의 도입과 확장을 시작으로 하나하나 실현화시키고 있다. Accor Reservation Service아코르 그룹의 중앙 집중식 호텔예약 방식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경우, 예약실에서 활발히 세계의 아코르 예약센터로 고객의 예약을 대행하고

  • [호텔경영론] 노보텔 소피텔
  • 소피텔 호텔 체인의 선택적인 건립과 노보텔 체인의 건립을 통해 증가하는 지역 여행에 대비하여 외식 사업을 통한 치밀한 지역 호텔망을 발전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아.태지역에 이비스 호텔 체인과 포뮬 원 체인의 도입과 확장을 시작으로 하나하나 실현화시키고 있다. 2. AAPC Hotel 네트워크 (1) 소피텔 - First class- 국제적인 최고급의 호텔 체인, 고급 비즈니스맨과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선호하는 관광객이 주 고객층임, 주로 상업지구와

  • [호텔경영론] 노보텔 소피텔
  • 소피텔 & 노보텔 Ⅰ 서론 1. Accor Group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Ⅱ 본론 1. Sofitel Ambassador Seoul 2. Novotel  Ambassador Doksan 3. Novotel & Sofitel Marketing 4. Novotel & Sofitel SWOT Ⅲ 결론 향후 비전 및 전망 (대처방안)목차Accor Group아코르(Accor)社는 1967년 설립된 S.I.E.H. 호텔과 쟈크 보렐 인터 내셔날(Jacques Borel International) 회사와의 합작으로 1983

  • 노보텔 소피텔 분석
  • 소피텔 - First class - 국제적인 최고급의 호텔 체인 - 주 고객층은 고급 비즈니스맨과 최상의 서비스, 시설 선호하는 관광객- 상업지구, 관광지, 가까운 대도시, 리조트 타운에 위치 - 호화로운 인테리어, 최고급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외 각종 부대시설 갖춤 (2) 노보텔 - Business Class - Mid-Scale Market을 겨냥한 국제적인 고급 호텔 체인 - 중저가의 가격을 선호하는 비즈니스맨과 관광객이 주 고객층 - 품질에 대한 최상의 만족과 수준유지를 나

  • 노보텔 NOVOTEL 마케팅,서비스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노보텔앰배서더 현장후기및 노보텔 브랜드분석
  • 노보텔, 소피텔, 이비스, 포뮬 원 등의 브랜드 구축은 아코르 그룹 차원의 철저한 시장분석과 브랜드 전략 하에 움직여 왔으며, 이를 통하여 아코르 그룹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호텔 그룹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유럽에서는 첫 번째 호텔 그룹이며, 매출액의 34%가 프랑스 내에서 이루어지며 프랑스를 제외한 나머지는 대부분 유럽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유럽 base의 관광기업이다. 아코르라는 이름 아래 통합된 그룹의 호텔들은 15개 이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