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커패시터 시장 활성화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슈퍼 커패시터 - EDLC
2.시장 활성화 전략
3.독립형 신재생에너지
4.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5.전자종이 전원공급장치
6.보조전원
본문내용
전기 이중층 커패시터 (Electric Double Layer Capacitor)
- 활성 탄소를 전극 재료로 사용하고 전극 사이에 전해질이 차있는 구조
- 두 전극과 전해질 사이에 생성되는 이온층에 전하를 저장
LCD처럼 별도의 보조조명이 필요 없고,
종이처럼 부드러운 차세대 디스플레이 장치
슈퍼커패시터는
주전원 정전시
중요한 보조전원 역할

비디오 레코드, 위성 TV
자동차 택시미터기
이동통신 단말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향후 제조,개발및 시장성 검토에 중요한 도움이 되겠습니다.
  • phy5***
    (2013.03.12 10:12:24)
회원 추천자료
  • 취업 면접 시사 상식 용어 모음
  • 슈퍼마켓 판매 허용을 둘러싼 논란에서 정부와 청와대가 취했던 새로운 형태의 정책 결정 모델.▷헤지펀드(hedge fund)- 개인모집 투자신탁. 100명 미만의 투자가들로부터 개별적으로 자금을 모아 ‘파트너십(partnership)’을 결성한 뒤, 카리브 해의 버뮤다와 같은 조세회피지역에 위장 거점을 두고 자금을 운용하는 투자신탁. 헤지펀드는 파생금융상품을 교묘히 조합해 도박성이 큰 신종상품을 개발, 국제금융시장을 교란시키는 하나의 요인으로 지적되어

  • [마케팅관리론] 학교 주변 상가의 STP 전략 분석
  • 시장을 세분화하고, 표적시장을 선정하여 고객들에게 어떻게 인식되게 하는가의 전략이 꼭 필요하다. 이는 단지 기업에서만 볼 수 있는 전략이 아니다. 작은 슈퍼나 식당 등에서도 예외일 수 없다. 이에 따라 우리 조는 학교 인근, 그중에서도 고객의 발길이 뜸한 상대 뒤의 한 초밥가게를 선정하여 그곳의 STP 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고, 여기서 발견되는 문제점과 그에 대한 새로운 STP 전략을 수립해 보도록 하겠다.Ⅱ.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 세

  • 서평 스포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전략적 결정을 공식화 하는데 이용된다. 동종의 소비자, 즉, 구매력과 구매욕구, 태도 등이 유사한 집단으로 소비자를 분류하는 등 표적 시장을 결정하고 5P(제품,가격,장소,촉진,PR) 전략을 사용하여 세분화한다.시장기회분석:스포츠 소비자마케팅믹스 통합유통경로전략가격전략체품전략제품 컨셉 및 위치화시장세분화마케팅 정보시스템촉진전략표적시장조사선정헬스 회원이 무엇을 좋아하는가?헬스장 가입시 회원정보 수집노인?청년?여자

  • [고객관계관리] CRM의 이해
  • 전략이 중요시 되고 있는 것이다. S은행은 안정적인 수익기반의 우수고객 이탈방지와 거래활성화 촉진을 명분으로 주거래고객 전용창구 운용(One-Stop Banking)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내부기준에 의해 분류한 VIP고객들에게는 일반 창구와는 확연히 틀리게 레이아웃이 설계된 별도 전용창구에서 접대한다. 이 은행은 슈퍼VIP(수신 5억원이상), 로얄VIP(수신2억원이상), VIP고객(수신 7천만원이상)등으로 VIP를 다시 세분화한다. 이같은 VIP는 매월말일을 기준으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전략비주류 고객인 30~40대 이상을 겨냥한 제품 개발 수립하여 가족단위의 고객 확보에 중점을 둔 전략 추구하고 남성 고객은 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 현 여성중심 마케팅에서 벗어나 남성을 Targeting한 제품개발 노력을 한다.(7) OW 전략세계적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가 부족하므로 지속적인 해외시장 진출 전략 수립한다.(8) TW 전략배달 서비스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다양한 혜택 및 새로운 패밀리 세트 메뉴의 개발을 통한 가족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