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v INFINIA 미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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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개요
-60~70년대 TV
-80~90년대 칼라 TV
-2000년대 LG 엑스캔버스
-현재 LG INFINIA

2. 결론
-미래전략과 앞으로의 컨셉
본문내용
TV 자체의 기술에 대한 설명이 광고.
TV에 안전성을 중시한 광고.
인쇄광고와 라디오 광고가 오히려 더 많음.
가격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부판매가 성행..
라디오가 흥행하던 시절 TV의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과 소비욕구를 불러 일으킴.

TV 광고는 불가능했고 고가였지만,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해 KBS에서 공개 추첨을 할만큼 인기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



신문광고를 보면 "7월 21일에 달 착륙!" 이라는 헤드카피를 내세워,
'인류 최초의 달 착륙' 이자 최초로 만국공용으로 공중파를 탄
아폴로11호를 금성신형텔레비전으로 감상하라는 내용을 부각했다.

'아폴로' 라는 이름은 인류 공용의 감탄과 감동인 동시에 '과학의 상징‘
미지의 대상인 동시에 '글로벌 트렌드' 의 한 아이콘.

이렇게 아폴로 열풍이 불 수 있었던 것은 TV방송 송출이 시작되었다는
시대적 배경과, 국산 TV생산으로 인한 수상기 보급이 큰 역할을 했다.

TV라는 제품을 처음 시장에 내놓는 것이기 때문에
TV라는 제품 자체의 홍보 효과와 홍보에 따라오는
긍정적인 반응과 선점기업임을 앞세워 TV시장에서 우위를 선점

88서울 올림픽 이후 소비자들의 욕구가 고급화, 대형화.

1990년 이후 천연색 TV의 매출이 급증하였다.

마케팅 전략이 20인치 이상의 대형 텔레비전을 중심으로
한 중복 & 대체 수요에 집중되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알리기만 하자”

세계 최초의 환경 적응형 고화질 텔레비전

소비자의 수요경향이 대형 텔레비전을 선호하는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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