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v INFINIA 미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개요
-60~70년대 TV
-80~90년대 칼라 TV
-2000년대 LG 엑스캔버스
-현재 LG INFINIA
2. 결론
-미래전략과 앞으로의 컨셉
- 본문내용
-
TV 자체의 기술에 대한 설명이 광고.
TV에 안전성을 중시한 광고.
인쇄광고와 라디오 광고가 오히려 더 많음.
가격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부판매가 성행..
라디오가 흥행하던 시절 TV의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과 소비욕구를 불러 일으킴.
TV 광고는 불가능했고 고가였지만,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해 KBS에서 공개 추첨을 할만큼 인기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
신문광고를 보면 "7월 21일에 달 착륙!" 이라는 헤드카피를 내세워,
'인류 최초의 달 착륙' 이자 최초로 만국공용으로 공중파를 탄
아폴로11호를 금성신형텔레비전으로 감상하라는 내용을 부각했다.
'아폴로' 라는 이름은 인류 공용의 감탄과 감동인 동시에 '과학의 상징‘
미지의 대상인 동시에 '글로벌 트렌드' 의 한 아이콘.
이렇게 아폴로 열풍이 불 수 있었던 것은 TV방송 송출이 시작되었다는
시대적 배경과, 국산 TV생산으로 인한 수상기 보급이 큰 역할을 했다.
TV라는 제품을 처음 시장에 내놓는 것이기 때문에
TV라는 제품 자체의 홍보 효과와 홍보에 따라오는
긍정적인 반응과 선점기업임을 앞세워 TV시장에서 우위를 선점
88서울 올림픽 이후 소비자들의 욕구가 고급화, 대형화.
1990년 이후 천연색 TV의 매출이 급증하였다.
마케팅 전략이 20인치 이상의 대형 텔레비전을 중심으로
한 중복 & 대체 수요에 집중되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알리기만 하자”
세계 최초의 환경 적응형 고화질 텔레비전
소비자의 수요경향이 대형 텔레비전을 선호하는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