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경영] LG INFINIA 3D TV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Full 3D TV 산업 위치
2.SWOT 분석
3.LG전자의 채용 절차
4.LG전자의 고용배치
5.LG전자의 성과와 보상
6.LG전자의 복리후생
7.노경관계로의 변화
8. 실적 및 재무구조
9.재무재표
10.Tear Drop & Redesign
11.TDR의 대표적 성공사례
12.Six Sigma
13.LG전자 6시그마 현황
14.6시그마 추진 사례
15.녹색 에너지 기술 중시
- 본문내용
-
스카이라이프와 전략적 제휴 - 기술 개발과 마케팅 협력 추진 ‘3D TV와 3D 컨텐츠 시너지’
향후 3D TV 및 3D 방송 관련 제품 및 기술 표준화, 3D 콘텐츠 제작 및 해외시장 보급, 3D TV와 3D 방송 복합상품 판매
NCAA(미국대학스포츠협회) 농구 토너먼트에서 3D TV를 앞세운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
'2009 서울 스노우 잼‘, '2009-2010 국제스키연맹(FIS) 스노우보드 월드컵 빅에어 대회’ 3D 방송
LG Twins 좌석에 LG INFINIA존 설치 및 이벤트 실시
남아공 월드컵 관련 이벤트 실시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프리미엄 제품의 Global 판매 증가, 경기침체에 따른 수요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한 모델 Line-up 강화, 효율적 마케팅 운영으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1.6% 증가한 1조 6,148억 원을 달성.
‣TV가 주력인 HE(홈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 매출은 20% 늘어난 5조1563억원을 기록 HE사업본부 매출이 5조원을 돌파한 것은 처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