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경영] LG INFINIA 3D TV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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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Full 3D TV 산업 위치
2.SWOT 분석
3.LG전자의 채용 절차
4.LG전자의 고용배치
5.LG전자의 성과와 보상
6.LG전자의 복리후생
7.노경관계로의 변화
8. 실적 및 재무구조
9.재무재표
10.Tear Drop & Redesign
11.TDR의 대표적 성공사례
12.Six Sigma
13.LG전자 6시그마 현황
14.6시그마 추진 사례
15.녹색 에너지 기술 중시
본문내용
스카이라이프와 전략적 제휴 - 기술 개발과 마케팅 협력 추진  ‘3D TV와 3D 컨텐츠 시너지’

향후 3D TV 및 3D 방송 관련 제품 및 기술 표준화, 3D 콘텐츠 제작 및 해외시장 보급, 3D TV와 3D 방송 복합상품 판매
NCAA(미국대학스포츠협회) 농구 토너먼트에서 3D TV를 앞세운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

'2009 서울 스노우 잼‘, '2009-2010 국제스키연맹(FIS) 스노우보드 월드컵 빅에어 대회’ 3D 방송

LG Twins 좌석에 LG INFINIA존 설치 및 이벤트 실시

남아공 월드컵 관련 이벤트 실시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프리미엄 제품의 Global 판매 증가, 경기침체에 따른 수요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한 모델 Line-up 강화, 효율적 마케팅 운영으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1.6% 증가한 1조 6,148억 원을 달성.





‣TV가 주력인 HE(홈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 매출은 20% 늘어난 5조1563억원을 기록 HE사업본부 매출이 5조원을 돌파한 것은 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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