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티비,3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스마트 TV란?
2) 등장 배경 및 주제 선정 - LG 스마트 TV
Ⅱ. 본론
Ⅱ-Ⅰ. STP전략
Ⅱ-Ⅱ. Product (제품)
1) LG 스마트 TV - CINEMA 3D 선정
2) 제품사양
3) 특장점
4) 차별성
Ⅱ-Ⅲ. Price (가격)
1) 가격 전략과 가격 변화
Ⅱ-.Ⅳ Place (유통)
1) 삼성과 LG 스마트 TV의 주요 유통채널과 방식
Ⅱ-Ⅴ. Promotion (촉진)
1) 판매촉진 사례 및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 vs LG
Ⅲ. 결론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바보상자'라는 말은 과거 TV의 부정적인 영향을 강조해서 붙어진 이름이다. 그러나 바보상자가 똑똑해 지는 스마트 TV가 나오고 있다. 스마트 TV는 사용자가 스마트 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어려운 스마트 TV가 아닌, 사용자가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TV를 말한다. 그럼 스마트 TV에 대해 알아보자.
1) 스마트 TV란?
스마트 TV란 TV에 웹 구동 운영체제(OS)를 탑재하여 TV와 인터넷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기능, 지능형 차세대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를 뜻한다. 즉, TV에 OS를 탑재하여 인터넷이 되도록 하는 기기이다.
스마트 tv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IPTV와 차이가 있다.
- 참고문헌
-
마케팅 4/7, 유통채널 분석 엔지니어를 위한 경영경제실무 / 상민의 연재물 2009/10/19 01:03 http://blog.naver.com/hume77/15007224845
LG전자 홈페이지 참고 [출처] 시스템|작성자 YangGoon -네이버 지식사전
미디어잇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BoardSeq=63&nSeq=1904535&nModeC=3
삼성전자 http://www.samsung.com/sec/
네이버 지식쇼핑 http://shopping.naver.com/
http://www.lgtvblog.com/ 전문가의 LG TV에 대한 자료
-한국콘텐츠 진흥원 포커스/스마트 TV시장의 현황 및 향후 전망/2010.10.07
-언론진흥재단 조사 분석 /스마트 TV : 가능성과 한계 /2010.06
-IT SPOT ISSUE/스마트 TV 산업 동향 및 시사점/2010.09.15
http://www.ad.co.kr/journal/column/show.do?ukey=96938&oid=%4032734%7C4%7C1 INFINIA의 포지셔닝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