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MIS를 통한 의류 쇼핑몰의 고객 만족도 증대방안(남성의류 쇼핑몰 간지나라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기업과 인터넷쇼핑
2.대상선정 & 배경
3.의류쇼핑몰의 문제점
4.MIS를 활용한 해결방안
5.기 대 효 과
6.시사점 & 토의
- 본문내용
-
연령대별 조사에서는, 모든 연령대가 의류/신발/스포츠용품 등의 쇼핑을 용도로 인터넷을 사용한다는 결과
다양한 용도 중, 유일하게 모든 연령대가 사용하고 있음
2. 기업의 관점 (SCM 구축)
- 고객으로부터 얻은 데이터를 순환.
현 고객들이 입력한 데이터를 토대로 상품별 SIZE의 치수를, 고객입장에서 보다 정밀하게 조정가능
고객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SIZE별 생산양 조절 가능.
Why? 고객의 의도적인 부정확한 정보 입력 우려
(귀찮기 때문)
So! 꾸준한 서비스 + 고객 편리성 + 정보의 유연성
= 고급정보로 변화될 것이라 확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