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MIS를 통한 의류 쇼핑몰의 고객 만족도 증대방안(남성의류 쇼핑몰 간지나라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기업과 인터넷쇼핑
2.대상선정 & 배경
3.의류쇼핑몰의 문제점
4.MIS를 활용한 해결방안
5.기 대 효 과
6.시사점 & 토의
본문내용
연령대별 조사에서는, 모든 연령대가 의류/신발/스포츠용품 등의 쇼핑을 용도로 인터넷을 사용한다는 결과
다양한 용도 중, 유일하게 모든 연령대가 사용하고 있음
2. 기업의 관점 (SCM 구축)
- 고객으로부터 얻은 데이터를 순환.
현 고객들이 입력한 데이터를 토대로 상품별 SIZE의 치수를, 고객입장에서 보다 정밀하게 조정가능
고객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SIZE별 생산양 조절 가능.
Why? 고객의 의도적인 부정확한 정보 입력 우려
(귀찮기 때문)
So! 꾸준한 서비스 + 고객 편리성 + 정보의 유연성
= 고급정보로 변화될 것이라 확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 CJ홈쇼핑의 유통전략 사례
  • 정보 검색기능 강화됨으로 상품과 가격 정보를 검색, 비교해 주는 쇼핑몰이나 검색사이트가 다수 등장하였다. 소비자의 정보력 향상으로 유통업체들은 소비자를 상대로 품질이나 가격을 왜곡하기가 더 이상 불가능해졌다.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관련단체나 기구가 다수 활동함으로써 소비자의 위력이 더욱 증대되었으며, 소비자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을 통해 기업은 고객우선, 고객만족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하게 되었다. 또한, 신유통

  • [사회학] 계층화와 계급구조
  • 나라 얘기로만 여기는 사람이 많다 「중앙일보」1997-11-17 SOS 한국경제.7 가계지출 구조조정하자1) 의류소비의 의의의류소비는 현대사회에서 사회계층을 구별할 수 있는 가장 명시적인 척도 중 하나이다. 어느 브랜드의 의류를 소비하느냐가 해당 소비자의 사회․경제적 지위를 규정한다는 말이다. 분명 강남의 명품의류시장에서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의류를 거뜬히 소비하는 사람들과, 실용적 차원에서 저가의 의류를 골라 소비하는 사람들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통한 위험관리 분야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또한 원만한 대인관계와 사교력을 바탕으로 영업 분야의 적성도 살려보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라기보다는 맡은 일을 열심히 하려는 의지와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렇게 귀사에 지원을 결심하게 된 것은 귀사의 주력업종이 저의 전공과 관계가 있어 미력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란 생각 때문입니다. 그리고 귀사의 휴머니티, 창의력, 전문성 중심의 경영은

  • [마케팅] 인터넷 소규모 쇼핑몰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노홍철닷컴
  • 쇼핑몰의 정의노홍철닷컴 소개환경분석SWOT4P마케팅 계획▶ Product개성 있는 제품더욱 개성 있고 특별한소수의 Designed by 홍철 제품품질보증 100%반품,교환 서비스(단순변심일 시 왕복 배송료고객부담-이벤트 상품 제외)4P인터넷 쇼핑몰의 정의노홍철닷컴 소개환경분석SWOT4P마케팅 계획▶ Place인터넷주문을 통한 택배→ 입지의 제약이 없음→ 집에서 구매 가능물류창고겸 사무실(서울용산우체국)빠른 배송 반품 교환 처리 가능.고객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정보기술 혁신을 추구하여 변화를 일으키는 정신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IT와 금융 서비스를 접목시키면서 비즈니스와 국민경제의 속도를 가속시켜 온 금융결제원에는 이러한 정신이 공고히 서 있습니다. 더불어 IT에 대한 관심과 혁신을 일으키는 글로벌 경영인을 목표로 가진 제게, 지급결제분야의 선진화를 추구하여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제고하는 금융결제원은 성장 발판으로 삼고 싶은 회사입니다. 입사 후엔 e사업추진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