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잉여포인트 활용도 증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ituational analysis
2. Market risk
3.Problems
4. Proposal
5. Expected Effect
6. Concept
7. Conclusion
본문내용
* 경쟁상황
경쟁사 상품에는 현대M카드 , KB 포인트리 카드, BC TOP포인트z카드, 삼성 빅 보너스포인트 카드,
롯데 포인트 플러스 카드가 있다.
But
포인트를 적립하여 일정한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거나
각 가맹점이나 전용 포인트몰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방안 등으로 한정됨!

포인트 상품 강세를 겨냥해
1위 기업 신한카드에서도 특화 된 포인트 중점 상품을 내놓았다

신한 S-more카드
09년 10월 출시 후 한달 간
4만 1126좌 개설, 6600만 포인트 적립
BM 특허 출원
신한 하이포인트 NANO 카드
09년 4월 출시 후 12월 까지
70만좌 개설
디지털타임스 2009하반기 히트상품 선정

포인트 시장은 노다지가 아니다.
09년 국내카드 소유자들의 보유 포인트
1조 5540억원 중 62.7%인
9751억원규모의 포인트는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쇼핑의 용도로 사용

전체의 8.9% 1380억 상당의 포인트는
매 번 기한이 지나면 소멸되는 포인트의 양은
포인트 시장의 실효성을 낮추고 있다.

소비자가 사용하기 힘든 포인트는 더 이상 포인트가 아니다

포인트 적립처를 늘린다는 생각보다는
소멸되는 포인트를 고객에게 돌려주겠다는 발상의 전환!
고객을 위한, 신한을 위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포인트도 만들고 , 다같이 결론도 도출해 내면서 M&A에 대한 많은 생각도 해보았다. 솔직히 말하면, 이 과제를 하기 전에는 M&A에 별 관심이 없었다. 가끔씩 M&A에 관련된 기사를 보기는 했지만 관심을 가지고 보지는 않아서 M&A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았었다. 그래서 이번 과제를 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지는 못했지만, 이번 조별발표로 인해 M&A의 정의와 대표적인 성공사례, 실패사례 등 우리나라회사와 외국회사의 경제상황과 우리나라 경제상황 등 많은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신한 네이트닷컴도 몇몇 중견 온라인게임업체와 접촉하는 등 취약부분인 게임사업 강화를 위해 눈독을 들이고 있다.해외 기업에 의한 국내 포털 M&A설도 꾸준히 흘러나오고 있다. 특히 최근 기업공개(IPO)로 엄청난 자금을 확보한 미국 검색엔진 구글은 성장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저평가돼 있는 한국의 인터넷기업들에 대한 M&A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포털업계 한 관계자는 “엠파스와 드림위즈가 M&A 대상으로 많이 거론되지만 시너지효과가

  • [행정이론] 공무원 연금관리 공단
  • 카드의 효용성이 떨어졌고 발급자수도 줄어들고 있는 것이다.정부가 공무원들의 복지 차원에서 제공하는 복지 포인트는 그동안 공무원연금카드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지난해 4월부터 일반카드도 등록만 하면 복지 포인트를 사용하는 카드로 활용할 수 있어 굳이 공무원연금카드를 고집할 이유가 없어졌다는 것이다.공무원연금카드의 서비스 내용이 일반카드에 비해 부실한 점도 공무원들이 외면하는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다.신한카

  • [경영학] 현대카드와 신한카드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을 마음대로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는 변신형 포인트 카드(5개 업종중 1개, 50개 업체 중 3개 선택후 최고 5% 포인트 적립)옵션: IC기능 탑재(현금카드, 전자통장, 공인인증서), 후불교통기능, 가족카드 발급 기능Love카드연회비: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 10,000원다양한 TOP BRAND 가맹점과 LG 계열사에서의 거침없는 할인!최고의 할인에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되는 국내 최고 Double 혜택차원이 다른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서

  • KB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과 국민은행 차별화전략및 글로벌전략과 국민은행 핵심역량분석과 국민은행 경쟁사(우리은행,신한은행) 비교분석
  • 신한은행 3)국민은행의 경쟁우위 6. 국민은행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 ‘ 2) 상품서비스 차별화 ‘ 7. 국민은행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 2) 신용카드의 재발견 3) 국민은행 전략 8. 국민은행 전략적 제휴 전략1) 전략적 제휴의 개념 ‘ 2)국민은행 주요 전략적 제휴 3) 논평 ‘9. 국민은행 다각화 글로벌 전략1) 국민은행 다각화 및 글로벌 전략 ‘2) 논평 ‘ Ⅲ.결론1. 은행의 위기 ‘2. 과제 ‘3. 해결방안제안 Ⅰ. 서론1. Prologu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