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잉여포인트 활용도 증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ituational analysis
2. Market risk
3.Problems
4. Proposal
5. Expected Effect
6. Concept
7. Conclusion
- 본문내용
-
* 경쟁상황
경쟁사 상품에는 현대M카드 , KB 포인트리 카드, BC TOP포인트z카드, 삼성 빅 보너스포인트 카드,
롯데 포인트 플러스 카드가 있다.
But
포인트를 적립하여 일정한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거나
각 가맹점이나 전용 포인트몰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방안 등으로 한정됨!
포인트 상품 강세를 겨냥해
1위 기업 신한카드에서도 특화 된 포인트 중점 상품을 내놓았다
신한 S-more카드
09년 10월 출시 후 한달 간
4만 1126좌 개설, 6600만 포인트 적립
BM 특허 출원
신한 하이포인트 NANO 카드
09년 4월 출시 후 12월 까지
70만좌 개설
디지털타임스 2009하반기 히트상품 선정
포인트 시장은 노다지가 아니다.
09년 국내카드 소유자들의 보유 포인트
1조 5540억원 중 62.7%인
9751억원규모의 포인트는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쇼핑의 용도로 사용
전체의 8.9% 1380억 상당의 포인트는
매 번 기한이 지나면 소멸되는 포인트의 양은
포인트 시장의 실효성을 낮추고 있다.
소비자가 사용하기 힘든 포인트는 더 이상 포인트가 아니다
포인트 적립처를 늘린다는 생각보다는
소멸되는 포인트를 고객에게 돌려주겠다는 발상의 전환!
고객을 위한, 신한을 위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