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경제] 베트남의 저력-도이모이 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베트남 소개
- 베트남 정치적 경제적 상황의 변화
본론 – 베트남의 경제 현황
- 도이모이 정책과 배경
- 도이모이 성과와 해결방안
결론 – 베트남과 우리나라의 관계
- 본문내용
-
서론 – 베트남의 소개 – 정치적 경제적 기반
프랑스 식민국
소련 부동항 확보를
위한 남하정책 실시
북베트남(공산진영)
Vs
남베트남(미+연합국)
1986 도이모이(개혁)정책 채택 시장경제 체제
도입선언 -> 1991년 소련붕괴 후 구심점을 잃음
본론 – 베트남의 경제현황 - 개관
1986년 ‘도이모이’정책채택 이후 경제성장
1990년대는 연평균 7.6% 성장
1991 ~ 2000 GDP수출규모 2배 증가
2020년까지 '현대화와 공업화’달성 추진
경제개발정책 목표 : 매년 7 ~ 7.5% ↑
공기업 및 사기업의 공존 경제체제 도입
국가의 경제 관리 능력 강화 및 효율성 제고
석유 가스 석탄 등 농수산품등 자원재고율 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