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홍진크라운)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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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 기업선정의 이유
Ⅱ. HJC 소개
Ⅲ. HJC의 사업방향
Ⅳ. 시장 및 환경분석
Ⅴ. HJC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Ⅵ. 향후 전망과 새로운 전략
본문내용
Ⅰ. 서 론 – 기업선정의 이유

총 매출 대비 수출 98%.
해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

10년 동안 미국 시장에서 1위
유럽 진출 위해 Vision2011 전략
세계시장 석권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재탄생

.
.
Ⅲ. 사업방향

1. Helmet 기술을 핵심역량으로 한 신규분야 진출
2. Helmet 기술 Bio 기술 접목 -> 첨단기업으로 변신
3. R&D , Marketing 집중 투자
양적, 질적 초일류 Only HJC 구현
4. Globalization(국제화) 가속화로 최고의 경쟁력 확보

1) 미국의 시장분석
연간 미국 내 생산량을 약 25만개 수준으로 추정
연간 총 시장 규모는 약 400만개 90년대 초 이 후 급증 추세
헬멧 생산자들의 지속적인 신소재 사용
매년 15-20%의 수요증가세가 지속
까다로운 DOT규격 획득 후에도 DOT는
비정기적 샘플 추출 테스트 시행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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