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홍진크라운)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 기업선정의 이유
Ⅱ. HJC 소개
Ⅲ. HJC의 사업방향
Ⅳ. 시장 및 환경분석
Ⅴ. HJC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Ⅵ. 향후 전망과 새로운 전략
- 본문내용
-
Ⅰ. 서 론 – 기업선정의 이유
총 매출 대비 수출 98%.
해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
10년 동안 미국 시장에서 1위
유럽 진출 위해 Vision2011 전략
세계시장 석권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재탄생
.
.
Ⅲ. 사업방향
1. Helmet 기술을 핵심역량으로 한 신규분야 진출
2. Helmet 기술 Bio 기술 접목 -> 첨단기업으로 변신
3. R&D , Marketing 집중 투자
양적, 질적 초일류 Only HJC 구현
4. Globalization(국제화) 가속화로 최고의 경쟁력 확보
1) 미국의 시장분석
연간 미국 내 생산량을 약 25만개 수준으로 추정
연간 총 시장 규모는 약 400만개 90년대 초 이 후 급증 추세
헬멧 생산자들의 지속적인 신소재 사용
매년 15-20%의 수요증가세가 지속
까다로운 DOT규격 획득 후에도 DOT는
비정기적 샘플 추출 테스트 시행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시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