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처리] 유흥문화와 드레스 파티에 대한 소비자 분석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 J-Make up 소개
2) 드레스 파티 사업구상 배경

2. 연구목적

3. 연구방법

1) 가설설정
2) 설문지 분석
- 설문지 코딩
- 가설 그룹화
- 가설 검증 및 회귀분석
- 회귀분석 결과종합
- 드레스파티에 어울리는 분위기, 주류, 음악장르에 대한 선호도 조사

4. 결론
본문내용
2. 연구목적
본 연구의 목적은 드레스 파티 사업 기획을 위한 유흥문화에 대한 인식과 드레스 파티에 대한 소비자 분석을 실시하는데 있다. 다만 드레스 파티 시장에서의 소비자에 대한 연구는 그 선례가 많지 않은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본 연구는 실제 가설의 검증보다는 인구통계학적 변수를 기준으로 한 사실 발견에 초점을 둔 기초적인 탐색적 연구의 성격을 갖는다.


3. 연구의 방법

본 연구는 2009년 11월 16일부터 2009년 11월 20일까지 편의표본추출 방식으로 실시 되었으며, 유흥에 대한 태도와 실태, 지출가격, 그리고 드레스 파티에 대한 태도 등을 조사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총 186명에 대해 실시하여 수집된 설문을 회귀분석을 통해 분석하였다.

1) 가설 설정

①. 20대 후반 남성이 유흥에 대한 태도가 긍정적일 것이다.
②. 20대 중 후반 남성이 유흥 빈도수가 높을 것이다.
③. 20대 후반 남성의 유흥 지출비용이 더 많을 것이다.
④. 20 대 후반 여성이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은 욕구가 높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귀족마케팅
  • 분석함에 있어 더욱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Dawson, et al, 1990). 아래 그림 III-2를 보면, 전체 소비생활에 있어 자신이 속한 사회계층이 중류층이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의생활과 여가생활의 계층귀속의 경우 외환위기 전과 비교하여서도 크게 상향하여 소비심리의 급속한 회복을 반영한다. 소비생활 계층귀속에 대한 외환위기 전후 비교자료 : 한국소비자보호원(1999).2000년 10월 삼성패션연구소에서 실시한 소비자조사에

  • 복합 공간 & bar 사업계획서
  • 대한 문의는 모두 당직지배인 또는 GRO에 일임되어야 하며 기타부서에서는 이에 대한 정보의 회답을 할 수 없다. 그 이유는 부서 간의 분실물처리의 잘못과 유사한 물건에 대한 부정확하고 신뢰할 수 없는 정보 및 회답을 고객에게 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에 있다.ⅴ. 모든 분실물 및 습득물은 Lost & Found Slip을 작성하도록 한다.ⅵ. 습득물은 각각 Tag에 자료를 기입하여 분별할 수 있게 한다.ⅶ. 물품을 반환 후 담당직원은 습득인계 부서에 Slip 작성날인

  • [오스만 제국의 모든것] 오스만 제국의 역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상세분석 레포트
  • 대한 전통적은 문화적인 우월 의식과 자만으로 인해 유럽의 발전상에 대해 별다른 관심을 기울이지 못하여 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지 못한 점을 들 수 있다. 이 시기에는 오스만 제국의 약세를 보여주는 2개의 조약이 체결되었다. 하나는 1606년 오스만제국과 합스부르크 왕가 간에 체결된 지트바 로로크(Zsitva Torok)조약이며, 다른 하나는 1774년 오스만제국과 러시아 간에 체결된 큐츅 카이나르자(Küçük Kaynarca)조약이다. 전자는 13년간 계속된 오스만-합

  • 청소년의 사이버(인터넷) 이용(커뮤니티, 게임, 음란물, 채팅)에 대한 상호관계 분석 및 장단점 분석
  •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발달시킨다.2). 청소년들은 인터넷을 이용함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그리고 다양하게 찾을 수 있다.3). 인터넷을 활용함으로써 청소년들은 국제적 감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이버 공간은 청소년들이 전 세계에 있는 다른 청소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4). 청소년들은 인터넷을 통하여 사회적 기술을 획득할 수 있고, 자아 정체감을 탐색할 수 있다. 다양한 연령과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 인터넷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과 바람직한 해결방안(청소년 대상 인터넷 활용에 대한 설문지 포함)
  •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발달시킨다.2). 청소년들은 인터넷을 이용함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그리고 다양하게 찾을 수 있다.3). 인터넷을 활용함으로써 청소년들은 국제적 감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이버 공간은 청소년들이 전 세계에 있는 다른 청소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4). 청소년들은 인터넷을 통하여 사회적 기술을 획득할 수 있고, 자아 정체감을 탐색할 수 있다. 다양한 연령과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