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CEO 신창재 변화와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CEO프로필
1)인적사항
2)주요 경력
Ⅱ.CEO소개
1)비젼 경영
2)고객 만족 경영
3)윤리경영
4)나눔경영
5)열린경영
Ⅲ.교보생명 사회공헌
왜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을 높게 평가하는가?
사회공헌
- 본문내용
-
교보생명 CEO 신창재 비젼경영
교보생명 비전 ‘회장보다 높은 왕회장(Big Boss)’
“리더는 조직을 ‘어디로’ 인가 리드해 가는 사람입니다.
‘어디로’가 바로 비전입니다. 비전은 구체적이고 분명
해야 하며 현실성이 있어야 합니다. 과녁이 잘 보이지
않으면 화살로 과녁을 명중시킬 수 없습니다.”
신회장은 “빡빡하게 짜여진 경영활동으로 시간이 잘 나진
않지만, 변화혁신 과정에서의 성공과 실패 사례가 우리
사회를 바꾸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해서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교보생명 CEO 신창재 고객만족 경영
신창재 회장은 “우리는 마피아가 아닙니다. 고객을 나눔과
베풂의 수혜자로 여기고, 고객을 이롭게 해야 우리 자신도
이로워질 수 있습니다.”
즉 “네가 남에게 대접받고 싶은 대로 남을 대접하라”
교보생명은 금융업계 최초로 한국능률협회로부터 5년 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을 수상했으며, 명예의 전당에 오름.
보험업은 일반 제조업과는 달리 ‘사람’이 중요합니다. 고객을
바라보는 마음과 신뢰가 중요하고, 고객들에 대한 배려가 무
엇보다 중요한 것 같습니다
교보생명 CEO 신창재 윤리경영
2000년 4월 신창재 회장의 확고한 의지로 윤리헌장 선포
한국기업윤리학회가 제정한 ‘제 1회 기업윤리대상’을 수상
“기업의 목적은 이윤 추구입니다. 그러나 이윤 추구만을 목적
으로 존재하는 기업은 오래가기 힘들 것입니다. 이윤 추구와
윤리경영은 동전의 앞뒤가 아니라 같이 가는 것입니다.”
교보생명 CEO 신창재 나눔경영
지난 8월 창립기념일 진행된 장애체험 프로그램
실시했을 때 직원들과 똑같이 1시간여 동안 휠체어를 탔음.
교보생명은 2002년 12월 가족사랑, 이웃사랑, 인간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더불어 가는 사회, 건강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교보다솜이 사회봉사단’을
발족시켰습니다.
건강, 노후생활, 교육복지 3대 핵심사업 설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