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기업분석과 3C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향후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8 / 2018.01.18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3C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향후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하나투어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여행산업 현황분석

3. 하나투어 3C분석
(1) COMPANY (자사) & COMPETITOR (경쟁자) 분석
(2) Customer (경쟁자) 분석

4. 하나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하나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하나투어 마케팅 7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artnership
(6) Person
(7) Process

7. 하나투어 향후전략 제언
본문내용
- 국내 최대 여행기업
- 해외 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
- 전 세계 27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
- 고객 만족도와 여행사 선호도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
- 여행 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임
- 여행업 최초 코스닥 상장 및 ERP 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나투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하나투어 미래전략수립
  • 하나투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INDEX1. 하나투어 기업소개2. 하나투어 수익모델 분석3. 하나투어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하나투어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하나투어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6. 하나투어 미래전략수립1. 하나투어 기업소개국내

  • [모두투어 마케팅 PPT] 모두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
  • 투어, 재구매 고객에게 최대 15만원 할인(4) Promotion6.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04 모두투어 미래 전략 과제제시(1) 나 홀로 여행 족 맞춤형 상품 출시 1인 가구의 증가: 소비문화의 변화=‘솔로 이코노미(solo economy)’의 등장∙특징: 왕성한 구매력‘혼영(혼자서 영화 보기), 혼행(혼자서 여행 가기)’신조어 등장한국에서 가장 흔한 가구형태=1인 가구(2)‘틀에 박힌 여행’ 개선 및 중국인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 출시∴중국을 중심으로 한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하나투어 전략 목표 p4(1) 고객 행복과 충성고객 확대(2) 사업다각화(3) 경상이익, 시장점유율, 여행객 송출 3부문 1위 고수!(4) 함께 할 가치가 있는 기업 추구2.하나투어 마케팅 분석 . p5(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

  • [마케팅 과제]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
  • 및 여행산업의 환경분석, 3C분석(경쟁사, 자사, 고객), STP분석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하나투어의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20~30대의 젊은 층을 위한 하나투어만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환경분석: 정치사회적▸사드 THAAD Terminal High Altitude Area Defense; 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배치문제 ① 중국인 관광객 감소에 따른 업계의 피해3월 우리나라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전년 동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PPT]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하나투어 마케팅 SWOT,STP,4P전략/ 하나투어 향후개선방안 제안
  • 1. 하나투어 기업소개2. 하나투어 기업핵심역량3. 하나투어 성공요인4. 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5. 하나투어 SWOT분석(1) SWOT분석(2) SWOT분석에 따른 전략제안6. 하나투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하나투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개선할점(2) 전략제안CONTENTS1. 하나투어 기업소개1993년 1월 1일 설립국내 최대 여행기업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제13회 대한민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