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24 / 2017.04.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SWOT의 개념연구와 국내,글로벌기업의 SWOT분석 사례연구 - 코카콜라,나이키,현대백화점,대한항공,오리온,참이슬 SWOT분석
- 나이키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나이키 SWOT분석과 미래전략 제언
- 나이키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나이키 기업분석
- 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광고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나이키(NIKE)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하고 싶은 말
-
나이키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SWOT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 목차
-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s (위협)
- 본문내용
-
(2) 나이키는 공장을 가지지 않는다. 그래서 건물과 생산 직원에게 자금을 묶어두지 않아도 된다. 이것은 매우 간결한 조직으로 만들어 준다.
나이키는 연구 개발에 매우 강하다. 그것은 발표 되고 있는 나이키의 제품군에 의해 증명된다. 그들은 가장 싸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지 생산한다.
만약 비용이 상승하거나 제품생산을 더욱 싸게 만들 수 있는 곳이라면(혹은 같거나 더 나은 전략이 있다면), 나이키는 공장을 옮길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