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웨이 SEGWAY 해석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se5
Segway: Segue to ....
INTRODUCTION
BACKGROUND
The Segway HT
Development of the Segway HT
Competition
1. Segway의 강점
2. Segway의 경쟁제품
1) 스마트카
2) 대체 연료 자동차
3) 오토바이와 모터 자전거
Segway LLC
The Organization
Organizational Structure
Market Entry Strategy
Strategic Relationships
Regulatory Environment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
- 본문내용
-
BACKGROUND
the inventor
Dean Kamen은 산업을 혁명시키는 물건들을 발명하는 그의 기발함과 능력으로 잘 알려진 발명가이다. 독학의 물리학자이자 엔지니어인 그의 발명의 역사는 그가 세계에서 첫 번째로 오래가는 주입식 펌프를 발명했을 대학생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학교에서 중퇴한 후로 그는 1976년에 펌프를 만들고 판매하는 AutoSyringe 회사를 만들었다. 그 뒤에 AutoSyringe 판매를 Baxter Healthcare Corporation에 위탁했고, 그는 DEKA Research & Development Corporation을 세웠다.
DEKA Research & Development Corporation
Kamen은 그의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기 위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서 DEKA를 세웠다. 그것은 시작인 1982년부터 DEKA의 임무는 기술 혁신을 육성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기술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회사는 엔지니어링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거친 혁신적인 인재들을 모집했다. 이 모든 인재들은 제한된 형식적인 구조로 된 평평한 조직에 대치되었다. 그래서 좋은 아이디어는 회사 전체를 통해 자유롭게 의사소통될 수 있었다. 이런 200면이 안되는 작은 조직과 틀에 막힌 경영이 아닌 것으로 DEKA를 이끄는 진정한 Kamen의 강한 개성이다. 그가 비록 작은 DEKA 스텝으로부터 훌륭한 결과를 요구했더라도 Kamen은 자유를 제공하고 창의력을 격려했다. 어떻게 스텝들이 결과를 얻고 방법을 제시하는 것을 전적으로 그들에게 달렸고, 이것이 DEKA를 매우 사기높은 조직으로 만들었다.
많은 회사들이 성공을 얻고 실패를 맛보았다. 이것은 DEKA Research의 경우는 아니다. 비록 아마도 회사를 망하게 할 나쁜 아이디어를 고의로 주지는 않지만 Segway HT에 종사하는 엔지니어들은 특이한 아이디어를 생각하도록 격려된다. Doug Field는 말했다.
모든 목적은 생각하는 것을 고무시키는 것이다. 왜냐하면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선택할 것이 가장 많은 것이다. Dean과 DEKA의 이 철학적인 설립 목표는 통했다. Dean은 말했다. “당신이 왕자를 찾기 위해선 많은 개구리와 키스해야한다.” 그는 항상 우리를 너무 일찍 안주하는 것보다 더 많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생각하도록 우리를 부추긴다.
여러 가지를 시도해본다. 이 철학을 지지하는 것을 DEKA조직과 문화의 여러 가지 특별한 특징 중 하나이다. 엔지니어들은 회사의 사내 기계샵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도록 격려되어진다. 그래서 그들은 직접 이상한 아이디어들의 몇몇을 창조하고 시험해 볼 수 있다. Kamen은 관습을 깨고 가장 실패한 아이디어를 가진 엔지니어들에게 "frog award"를 수여한다. 다양한 작은 프로젝트들은 한번에 실행이 되고 촉진된다. 더욱이 각각의 엔지니어 팀 미팅은 아이디어를 생성하거나 실행하는 팀으로 구성된다. 그래서 그 팀은 무엇에 초점이 맞춰줘야 하는지 알고 그해서 발전을 통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소단위의 실행 팀들은 또한 프로젝트가 초점이 맞춰지고 제자리에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회사는 또한 그것의 제품 혁신에 진정한 자원이 아닌 디자인의 성분을 외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런 어떤 R&D에 대한 엔트로피한 접근은 성공의 확실한 성적을 가지고 있다. DEKA에서의 프로젝트는 보통 2개의 카테고리(첫 번째, Baxter와 Johnson&Johnson, 같은 보건의료기업의 개발프로젝트 계약조사와 두 번째,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Kamen의 개인프로젝트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