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시장 진입에 실패한 사례Segway무세제 세탁기Touch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7 / 2017.01.17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술혁신 제품이 시장 진입에 실패한 사례[Segway.무세제 세탁기.Touch Pad.저궤도 위성통신]
목차
A.진입 시점

B.사례 소개
1. Segway
2. HP Touch Pad
3. 대우전자 무세제 세탁기
4. MOTOROLA 저궤도 위성통신

C.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A.진입 시점
조기진입
장점
◦ 최초라고 하는 시장 선도 이미지, 평판, Brand 충성도 유발
◦ 기술적 리더십, 희소자산의 선점, 표준 확보에 유리
◦ 구매자를 전환비용으로 묶어두기에 유리
◦ 수익체증에 의한 이점
단점
◦ 연구개발비용, 유통 채널 확보 등 초기 자원을 많이 사용해야 하며, 이때 기간이 길어지면 실패확률이 높음
◦ 보조 기술, 보완재 등이 미성숙한 상태, 소비자욕구 불확실을 극복해야 함

후기 진입
장점
◦연구개발비용, 소비자 교육비용 등을 감소시킬 수 있음
◦기술적 시행착오를 보완 및 개선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음
단점
◦ 후발주자로서의 기술적, 마케팅 등 관련 우수 자원을 선두주자에게 뺏긴 상황을 극복해야 함
◦ 소비자 전환비용의 부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BBQ의 중국 진출 사례
  • 시장은 이미 선점된 햄버거와 프라이드 치킨에 비해 아직까지는 미개척 시장이라는 점이다. 맥도날드와 KFC라는 굴지의 기업은 중국에서 상당히 안정된 시장을 확보하고 있고, BBQ는 이러한 시장에 직접적인 공략을 실행할 수는 없다. 그러나 그들이 점유하지 못한 시장(피자, 커피등)의 틈새는 중국에도 존재하고 있고 BBQ는 그 틈새를 파고들 여력을 지니고 있다.제3절 중국 시장 진출의 성공과 실패사례1. KFC의 성공사례1) KFC의 중국 내 현황KFC는 1987년

  • [마케팅] 하나코비 ‘LOCK&LOCK ’의 제품 성공사례
  • 하나코비 ‘LOCK&LOCK ’의 제품 성공사례 하나코비는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가 1997년부터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냈다. 현재 「락앤락」은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은 1,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출의 5% 이상을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하나코비 ‘LOCK&LOCK ’의 제품 성공사례 Abstract (개괄)하나코비는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가 1997년부터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냈다. 현재 「락앤락」은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은 1,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출의 5% 이상을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시장에 진출한 매시브를 비롯해 IGA월드와이드, 익센트 등 해외 업체들까지 한국 시장에 문을 두드리며 매체 확보에 열을 올리던 시기였던 만큼 업체 간 경쟁이 과열 양상을 띄었다. 게다가 일부 메이저 퍼블리셔 들은 독자적인 게임광고 사업을 시도하는 등 전문 업체에 배타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결국 뒤늦게 참여한 해외 업체는 게임사와의 협상에 난항을 겪으며 시장 진입을 포기하기에 이른다. 2) 전환기(2008년) : 경쟁보다 성공 사례 확보에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 R&D 인력 보상
  • 진입2007솔선수범을 통한 하나되는 일터 구현소통 역량 강화/ 편견 해소/ 동료의식 고취/ 공동체 의식 향상훌륭한 일터상 최우수상 수상(T1 지수 81) - Top 3 진입2008내실 있는 GWP 추진/ 리더들의 Servant Leadership 함양 및 발휘구성원간 배려와 공동체 의식 확산/ Global 수준의 GWP 도약훌륭한 일터상 건설부문 대상 수상▶▶ 구체적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한미파슨스의 복리후생제도는 삼성전자에 비해 굉장히 유연하고 정서적인 측면을 많이 고려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