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시장 진입에 실패한 사례Segway무세제 세탁기Touch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7 / 2017.01.17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술혁신 제품이 시장 진입에 실패한 사례[Segway.무세제 세탁기.Touch Pad.저궤도 위성통신]
- 목차
-
A.진입 시점
B.사례 소개
1. Segway
2. HP Touch Pad
3. 대우전자 무세제 세탁기
4. MOTOROLA 저궤도 위성통신
C.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A.진입 시점
조기진입
장점
◦ 최초라고 하는 시장 선도 이미지, 평판, Brand 충성도 유발
◦ 기술적 리더십, 희소자산의 선점, 표준 확보에 유리
◦ 구매자를 전환비용으로 묶어두기에 유리
◦ 수익체증에 의한 이점
단점
◦ 연구개발비용, 유통 채널 확보 등 초기 자원을 많이 사용해야 하며, 이때 기간이 길어지면 실패확률이 높음
◦ 보조 기술, 보완재 등이 미성숙한 상태, 소비자욕구 불확실을 극복해야 함
후기 진입
장점
◦연구개발비용, 소비자 교육비용 등을 감소시킬 수 있음
◦기술적 시행착오를 보완 및 개선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음
단점
◦ 후발주자로서의 기술적, 마케팅 등 관련 우수 자원을 선두주자에게 뺏긴 상황을 극복해야 함
◦ 소비자 전환비용의 부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