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P&G의 일본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G 소개
2. P&G의 철저한 품질개선 시스템
3. 일본 시장 진출
4. 일본 시장의 특징
5. 초기의 작은 성공
6. 초기의 작은 성공이후
7. P&G의 일본진출 실패 원인
8. P&G의 수정 전략
9. P&G의 수정 전략 결과
10. 결론
11. 우리의 생각
- 본문내용
-
2. P&G의 철저한 품질개선 시스템
●세계최초로 고안한 브랜드 매니지먼트 테스트(Brand management system) : 여러 종류의 생산제품을 각각 다른 브랜드 매니저에게 맡겨 브랜드 매니저가 그 제품의 생산, 판매 및 마케팅활동을 모두 책임지는 시스템
●획기적인 품질검증 방법인 블라인드 테스트(Blind test) : 브랜드를 확인할 수 없는 서로 다른 두 제품을 놓고 하나를 고르게 하는 테스트로써 모든 P&G제품이 거치는 핵심적 연구개발과정중 하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