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휴맥스(HUMAX) 국제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사업내용
Ⅱ.연혁
Ⅲ.휴맥스 경쟁력
Ⅳ.Partners & Memberships
Ⅴ.Corporate Identity
Ⅵ.재무정보
Ⅶ.주주현황 및 주가추이
Ⅷ.시장현황 및 전망
Ⅸ.디지털 셋톱박스 유럽시장 공략기

본문내용
Ⅰ.사업내용
디지털 셋탑박스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방송 단말기 관련 기술을 확보한 휴맥스는 디지털홈을 구현할 핵심분야인 Convergence 가전 분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정내 고객이 디지털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플랫폼의 구현 및 공급이 휴맥스의 목표입니다.

휴맥스는 앞으로 디지털 셋탑박스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TV, Home Media Server 관련 기술의 개발에 주력하여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Digital Life를 더욱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1996년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유럽 표준규격(DVB) 디지털 위성방송용 셋탑박스를 개발했던 휴맥스는 다양한 수신제한장치(CAS : Conditional Access System)를 내장한 고품질의 셋탑박스(디지털방송수신기)를 앞세워 필립스, 소니, 톰슨 등 거대 CE업체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디지털 방송산업을 선도해 왔습니다.

위성, 케이블, 지상파 셋탑박스를 비롯하여, IP STB, PVR, DVD-STB Combo제품 등 전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셋탑박스 관련 제품들은 바로 휴맥스 기술의 결정체입니다. 셋탑박스 기술의 발전을 통해 공급되는 셋탑박스 내장형 디지털TV, DVD Recorder, HTiB, Home Media Server 등은 휴맥스의 기술진보가 지금 이순간 계속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Gobal CE 브랜드로 다시 한번 거듭나는 휴맥스 - 휴맥스의 미래가 곧 디지털 세상의 미래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휴맥스의 해외진출사례
  • 국제경영전략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HUMAX의 선정배경 휴맥스는 기술에 기반을 둔 핵심역량(Core Competence)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벤처기업이에 휴맥스의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많은 전략적 시사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선정2000년 1,426억원, 2001년 3,151억원, 2002년 3,576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003년에는 약 6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세계 3대 디지털 셋톱박

  • [국제마케팅] 휴맥스 HUMAX 글로벌마케팅사례
  • HUMAX휴맥스의 변대규 사장은 1989년 서울대학교 제어계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할 당시 동료 후배등 6명과 함께 주식회사 건인 시스템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하였으며, 2004년 1월 현재 약 350명의 인원과 매출액 4,000억의 회사로서, 2002년에는 매출액 3,500억 영업이익 992억을 기록하는 뛰어난 성장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코스닥 벤처 기업이다. 설립이후 휴맥스는 고객만족과 개인성장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사회 및 고객과의 관계에서 설립정신

  • [인적자원개발(HRD)과 인적자원관리(HRM)] 인적자원개발(HRD)과 인적자원관리(HRM)의 패러다임과 개선방향 및 향후 과제 분석(휴맥스의 사례)
  • 국제경영과 인적자원관리(HRM)의 과제지구촌은 지금 많은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동구권을 출발점으로 냉전의 종식과 더불어 사회주의사회가 붕괴하는 정치적 격변에 이어, 지구촌은 많은 경제적 변혁이 진행되고 있다.세계화. 국제화를 맞아 발전되고 있는 국제경영에서 어떠한 활동이 중요한 활동으로 고려되어야 할 것인가. 첫째, 국제경영활동에 맞는 경영자와 종업원의 선발 둘째, 종업원의 훈련과 개발, 셋째, 그들에 대한 보상관리 그리고 노사

  • [국제마케팅] 벤처기업 HUMAX `휴맥스` 마케팅
  • 국제마케팅 사례발표한국최고의 벤처기업 HUMAX목 차Ⅰ. 휴맥스(HUMAX) 소개Ⅱ. 환경분석 : SWOT 분석-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Ⅲ. 3C 분석 Ⅳ. 경쟁 전략 수립Ⅴ. STPⅥ. 마케팅 믹스 전략 : 4P Ⅶ. 결론(시사하는 점과 향후 대책)Ⅰ. HUMAX 회사소개① 기업목표 : your prime time② 사업내용 : 디지털 가전사업③ 경영실적(총 매출액)- 1994년 : 540억원- 2000년 : 1425억원- 2001년 : 3151억원- 2002년 : 3575억원- 2006년 : 1조?Ⅱ. 환경분석 : SWOTT▫ 시장변화가

  • [경영] 휴맥스&코스콤으로 본 노사관계
  • 경영진과 노동자들의 안정적인 노사관계가 형성되도록 양자의 태도와 행동을 존중하고, 분쟁이나 긴장을 예방하고 해결하도록 상호 협동적 노력을 유도하여 산업의 발전과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유도하는 노사관계관리라는 제반활동의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다.본문에서는 우리나라의 우수한 노사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성공적인 노사관계를 구축한 ‘휴맥스’와 오랜 시간동안 각종 문제로 노사갈등을 겪고 있는 ‘코스콤’의 사례를 통해 노사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