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휴맥스(HUMAX) 국제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사업내용
Ⅱ.연혁
Ⅲ.휴맥스 경쟁력
Ⅳ.Partners & Memberships
Ⅴ.Corporate Identity
Ⅵ.재무정보
Ⅶ.주주현황 및 주가추이
Ⅷ.시장현황 및 전망
Ⅸ.디지털 셋톱박스 유럽시장 공략기
- 본문내용
-
Ⅰ.사업내용
디지털 셋탑박스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방송 단말기 관련 기술을 확보한 휴맥스는 디지털홈을 구현할 핵심분야인 Convergence 가전 분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정내 고객이 디지털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플랫폼의 구현 및 공급이 휴맥스의 목표입니다.
휴맥스는 앞으로 디지털 셋탑박스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TV, Home Media Server 관련 기술의 개발에 주력하여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Digital Life를 더욱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1996년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유럽 표준규격(DVB) 디지털 위성방송용 셋탑박스를 개발했던 휴맥스는 다양한 수신제한장치(CAS : Conditional Access System)를 내장한 고품질의 셋탑박스(디지털방송수신기)를 앞세워 필립스, 소니, 톰슨 등 거대 CE업체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디지털 방송산업을 선도해 왔습니다.
위성, 케이블, 지상파 셋탑박스를 비롯하여, IP STB, PVR, DVD-STB Combo제품 등 전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셋탑박스 관련 제품들은 바로 휴맥스 기술의 결정체입니다. 셋탑박스 기술의 발전을 통해 공급되는 셋탑박스 내장형 디지털TV, DVD Recorder, HTiB, Home Media Server 등은 휴맥스의 기술진보가 지금 이순간 계속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Gobal CE 브랜드로 다시 한번 거듭나는 휴맥스 - 휴맥스의 미래가 곧 디지털 세상의 미래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