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nvironmental Analysis of the premium ice cream market
● Economic Environment
● Sociocultural environment
● The technological environment
● The Demographic environment

2. SWOT Analysis of the Cold Stone

3.Competitor Analysis (4P)
● Baskin Robbins
● Hageen Dazs
● Natuur
● Red Mango
● Cledor
● Ice Berry
● Canmore

4. STP Analysis of the Cold Stone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Cold Stone's New 4P Marketing Strategy Suggestion
본문내용
1. Environmental Analysis of the Premium Ice cream Market

Economic Environment

● Expand of the Premium Ice cream Market, premium ice cream companies have continued expand sales channels. Premium ice cream entrenched position as favorite food for four seasons

● Purchasing Power - Floating population of the region located the stores

● Exchange rate
Recent U.S. financial crisis and economic recession with a surge in currency exchange rates or import and sell overseas brands, companies that operate internationally renowned chains are facing a crisis. As the exchange rate rose 40% or more, the royalties to the main office also rose more than 40%.
As a temporary measure for companies to withhold payment, and arrange plan and prolonged decline in the won, but it is concerned that there is no effect. CJ FOODVILL that operate Cold Stone each year pay royalties in the first half, so is watching exchange rate. However, if the steep decline in the won continued progress with respect to royalties, to release pla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콜드 크릭 Cold Creek 마이크 피기스 데니스 퀘이드, 샤론 스톤, 스티븐 도프 2004/05/21 2004/03/30 미국직배 브에나비스타인터내셔널코리아 브에나비스타인터내셔널코리아 15세 1 104 104 104 104 104 104 104105 퍼펙트 블루 The Perfect Blue 곤 사토시 2004/05/26 2001/07/05 일본 튜브엔터테인먼트 렉스엔터테인먼트 18세 1 534 534 534 534 534 534 534106 옹박 Ong Bak 프라차야 핀카엡 토니 자, 페치타이 웡캄라오, 품와리 요카몰, 수카우 퐁윌라이 2004/05/26 2004/04/28 타이 쇼박스㈜미디어

  • [국제경영]CJ푸드빌 카페소반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가. 돌솥, 젓가락 등 한국적 요소 홍보: 현지인들에게 익숙하지 않지만 호기심을 끌 수 있는 한국적인 식기류를 활용함으로써 한식의 특징을 인식시킴.나. 기업 브랜드 구축 전략으로 현지 스타를 통한 신문, 방송, 전광판 등 광고의 활성화.: 카페소반의 음식들이 얼마나 청결하고 건강한 지 설명하는 콘텐츠 제작하여 미디어(TV, 신문, 라디오, 책자)롤 통해 배포다. 현지인 대상의 쿠킹 클래스 운영 : 한식의 조리

  • CJ푸드빌 국제경영전략 피피티 발표용
  • 전략상품51Place1. 뚜레쥬르고객접근성물류거점자동화유동인구가 많은 수도권 중심상주인구가높은 지역물류거점 확보불필요한비용절감52Promotion1. 뚜레쥬르스타마케팅 전략톱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브랜드 네임을 대중화다양한 프로모션 시도다양한 기념일활용, 사회단체 기부문화실천, PR기사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략차별화된 event 실시, 사외보 배포, 온라인 쇼핑몰 운영, 다양한 제휴카드 혜택 53고품질의 음식재료

  • CJ푸드빌 국제경영전략 한글파일
  • 마케팅 전략>파리바게트는 초창기 베이커리 시장에서의 새로운 이미지 제고를 위해, 즉 브랜드 네임을 대중화할 필요성을 김희선, 정우성, 채시라 등 당시에 가장 영향력 있는 톱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공격적으로 파리바게트 광고 전략을 펼쳤다. 최근에도 유명연예인을 모델로 하여 과고를 하고 있으며 스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파리바게트라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어린이날, 화이트데이,

  • [사업계획서] 직접 만들어 먹는 칵테일
  • . 공신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판매기관(예:홍익회)에 직접 납품하는 경우 라. 기타 특수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로서 세무서장의 승인을 받은 경우 세관통관이후 세관을 통관하면 절차가 완료된다.순 서요약1. 서론2. 산업분석3. 사업설명서4. 생산 및 유통계획 5. 마케팅 계획6. 조직계획7. 위험의 평가8. 요약 재무제표- 21 -지분김태영 70김상우 10조성우 10정연재 1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