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Cold Stone)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Environmental Analysis

3. Marketing Mix(4P) Analysis

4.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Analysis

5.Research Analysis

6. Recommended marketing program

본문내용
Desserts are no longer just light refreshments as they have now become an important dining culture.

There is trend for desserts to convert the mood after eating out by changing locations.


Product sales that customize an individual’s personality and preference has been done for ages

Strength
■Unique and differentiated mixing
■Rich taste of ice cream and freshness of waffle
■Funny store atmosphere
■Positive brand Image

Weakness

■Limited menu and complex menu
selection
■Insufficient advertising and promotion
■Higher price compare to other stores
■Low awareness



Customers of Cold Stone can make their own ice cream by selecting from among more than 14 kinds of ice cream and more than 38 kinds of mix-in



Love ice cream the most in whole age group


Don’t have the financial capabilities to consume high-priced ice cream


Often consume cheaper ones in general fast-food stores.


The most common consumers of the product.


Have a clear preference of the dessert culture and also have the financial capabilities


Women tend to enjoy ice cream more than men.


Share ther experience with their friends by word of mout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 콜드스톤은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즐거움(Entertainment)까지 제공하고 있다. (2) 컨셉미국에서 1000개 이상의 점포를 개점한 Cold stone Creamery. Cold stone Creamery Koera에서 본고장의 맛 그대로를 한국에 상륙시켰다. Cold stone 이란, 문자 그대로 말하면「차가운 돌」. Creamery는「낙농장 」이라는 의미로, Fresh한 맛을 창출해내 는 곳이다. 아이스크림에 너트류, 과일 등을 혼합하여「새로운 맛 」을 즐길 수 있는 Dessert Shop. 지금까지의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콜드스톤 CONCEPT③ 콜드스톤의 한국진출4. Cold Stone Creamery 주문방법 5. 콜드스톤의 문화6.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분석 ① 마케팅믹스 4P분석(경쟁사 - 베스킨라빈스와 비교)②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Positioning (포지셔닝)③ SWOT 분석④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7. 결론 및 나의의견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베스킨라빈스, 구스띠모, 하겐다즈 등 수 많은 아이스크림이 시장에

  • COLD STONE 콜드스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콜드스톤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새로운 전략제안 PPT
  • 대학교에 들어와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사귀게 된 A군그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데이트 장소’그리고 그의 눈에 띈 Sweet 한 아이스크림 가게들 ,Cold Stone은 어떤 방법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Positoning 할 수 있을까?많고 많은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에서 아직 확실한 자리를 찾지 못한 Cold Stone , 목차01. 콜드스톤 브랜드소개02. 콜드스톤 마케팅전략(1) 콜드스톤 STP 전략(2) 콜드스톤 마케팅 4P전략(3) 콜드스톤 SWOT 분석03. 콜드스톤 상황분석(1) 포지셔

  • 콜드스톤VS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아이스크림시장에 후발주자로서 뛰어들었다. 베스킨라빈스는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에 선발 주자로서 시장을 얻게되는 우위와 우위를 지속하기 위하여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펼쳤는지 알아볼 것이다. 또, 후발주자로서 이미 성숙기시장 상태의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에 뛰어든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어떠한 전략적 요소를 가졌고, 이 전략적 우위요소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다.국내아이스크림전문점 점포수점포수단위 :

  • [CJ푸드빌 브랜드 성공사례][프렌차이즈 사례분석][프리미엄 콜드스톤 브랜드 분석][브랜드사례][마케팅사례 마케팅분석][프리미엄 마케팅]
  • 아이스크림과 직접 얼린 화강암 위에서 비벼내는것은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Cold Stone에서만 경험할수 있는 CREATION(창조물)이다.‘차가운 돌판위에서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창출하는 새로운 감각의 디저트 샵.△ 출처,참고http://www.cjfoodville.co.kr/ Cold Stone 브랜드 연혁도날드,수잔부부 아리조나 템페에 1호점 오픈아리조나 피닉스에 2호점 오픈덕 듀시, 경영권 맡아 마케팅 담당콜드스톤 Creation™, 판매 백만개 달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