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팻다운 FatDown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설명
1) FatDown이란?
2) 음료 시장 상황과 팻다운
2. 마케팅 환경분석 - 3C
3. SWOT 분석
4. 4P 분석
5. 현재 광고분석
6. 우리의 전략 - 시장 확대
7. Creative 전략
8. 우리의 광고 설명
- 본문내용
-
음료업계 관계자들은 올해 음료 시장도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바람을 타고 기능성 건강 음료들이 강세를 보이면서, 연간 시장 규모가 지난해보다 3% 가까이 커진 3조 4100억원대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중에서도 기능성 음료시장은 건강 중시 풍조에 힘입어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어난 3천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기능성 음료를 주도하는 것은 팻다운을 비롯한 휘트니스 음료,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아미노산 음료와 비타민 음료이다. 팻다운은 오래 전부터 다수의 식이섬유 음료가 다이어트 음료로 인식되고 있던 음료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으로 ‘휘트니스 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하며 시장에 진입해 성공을 거두었다. ‘휘트니스 음료 = 팻다운’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것이다. 당초 2003년 매출목표는 22억 원 정도였으나 2002년 말 출시 이후 1년 만에 1800만병을 판매하여, 현재까지 누적매출액 450억으로 CJ에서 최단기간 최고매출을 기록했다.
자료평가
- 내용면에서 너무 오래되어 참고 할 만한 내용이 적었습니다.
- sun***
(2008.04.23 08:59: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