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팻다운 FatDown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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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4.0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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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설명

1) FatDown이란?
2) 음료 시장 상황과 팻다운

2. 마케팅 환경분석 - 3C

3. SWOT 분석

4. 4P 분석

5. 현재 광고분석

6. 우리의 전략 - 시장 확대

7. Creative 전략

8. 우리의 광고 설명

본문내용
음료업계 관계자들은 올해 음료 시장도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바람을 타고 기능성 건강 음료들이 강세를 보이면서, 연간 시장 규모가 지난해보다 3% 가까이 커진 3조 4100억원대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중에서도 기능성 음료시장은 건강 중시 풍조에 힘입어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어난 3천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기능성 음료를 주도하는 것은 팻다운을 비롯한 휘트니스 음료,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아미노산 음료와 비타민 음료이다. 팻다운은 오래 전부터 다수의 식이섬유 음료가 다이어트 음료로 인식되고 있던 음료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으로 ‘휘트니스 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하며 시장에 진입해 성공을 거두었다. ‘휘트니스 음료 = 팻다운’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것이다. 당초 2003년 매출목표는 22억 원 정도였으나 2002년 말 출시 이후 1년 만에 1800만병을 판매하여, 현재까지 누적매출액 450억으로 CJ에서 최단기간 최고매출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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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면에서 너무 오래되어 참고 할 만한 내용이 적었습니다.
  • sun***
    (2008.04.23 08:5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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