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허벌라이프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상황분석
3.광고컨셉
4.스토리보드광고
5.기대 효과
본문내용
허벌라이프?
1980년 설립 이후 전세계 75개 국가에서 210만
명의 디스트리뷰터가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체중
관리, 스킨케어 제품 공급 중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 잡힌 영양식 제공에 기여

스포츠 경기/지역활동 후원을 통한 활동적/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지원

세계 최고의 뉴트리션 및 체중 관리 제품을 제공

직접판매방식의 비즈니스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이 목표
쉐이프 웍스?
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및 5가지 식물 성분으로 구성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를 통해 건강증진 & 활기찬 생황에 도움

◆개인별 맞춤식 체중관리 프로그램 지원

◆뉴스 기사 및 다양한 젊은 여성 블로거들의 제품에 대한 호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브이푸드의 마케팅 전략 제안
  • 광고론 2판 학현사 안광호 외 2인 공저, 촉진관리, 학현사오창호외 8인 공역, 광고와 프로모션, Terence A. Shimp, 한경사, 2008김주환, PR의 이론과 실제, 학현사서용구, IDEA(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엔진), 명진출판사, 2010, P.119-120필립코틀러, 필립코틀러의 CSR마케팅, 리더스북안종배, (나비효과)블루오션 마케팅100, 미래의창황성욱, 소셜크리에이티브: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DDB코리아인터넷 블로그, 신문기사출처 인하대병원, 네이버블로그

  • [광고기획제작]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에 대해서
  • 라이프 스타일적 속성• 구입 동기• 구매 행동과정 • 생활 습관• 만족과 불만족 사항• 사용 현황• 상품에 대한 지식 정도 • 경쟁상품 소비자와의 차이점또한 소비자는 신제품을 수용하는 속도에 따라 5가지로 구분되기도 하는데• 혁신자• 조기 수용자• 조기 구매자• 후발 구매자• 느림보 등으로 구분한다.4) 환경 정보환경과의 관련성을 말한다.5) 광고 정보마케팅 목표와 광고 목표의 관계(마케팅 목표:매출, 광고 목표: 이미지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제 1강 광고의 이해 : 광고의 정의【학습목표】 강의를 통해 광고의 기원과 정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인 시스템으로, 그리고 현대적인 제도로서 자리하게 된 배경을 알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에 의해 내려진 광고의 개념과 정의를 살펴 광고가 갖는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광고론] 2009년도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
  • 광고론 2009년도 하반기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브로드밴드를 아시나요?브랜드명은 인지but어떤 상품인지는 알지 못한다하나로 텔레콤을 거쳐 SK브로드밴드로 거듭난 지금은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저조해 진 것 같아요. 저부터도 SK브로드밴드보다 하나로라고 말하는 게 더 익숙해져있고, 또 바뀐지가 한참된 지금도 SK브로드밴드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요.09.4.12 인터뷰 IPTV? SK브로드밴드???브로드밴드의 이해 부족상품에 대한 관심부족기존 광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광고 기획서당신에게 힘이 되는 타이레놀목차1.상황분석-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2.광고 전략의 수립-광고목표-광고Target-광고Concept3.Creative Idea 개발4. 광고 예산1.상황분석1) 시장분석고령화와 환경오염으로 인한 질병 및 보건 의식의 성장으로 인해 해마다 세계 의약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세계의약품 시장의 성장은 지속 가능할 전망이며, 2020년 1.3조 달러까지 성장할 것이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