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삼천리 자전거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1. 기업 소개
2. 선정 배경
3. 시장 상황
4. 자사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소비자 분석
7. 전략 선정
Ⅱ 1. 광고 컨셉
2. 모델 선정
3. 매체 선정
4. 광고 예산
5. 광고 효과
- 본문내용
-
기업개요
국내시장점유율 1위의 자전거 유통업체
1944년 기아자동차의 모태인 경성정공의 자전거사업부로 출발
1952년 국내 최초의 자전거인 ‘3000리호’를 생산
1979년 기아자동차에서 완전 분리하여 독립
경제성장에 따른 인건비 상승으로 국산 자전거의 경쟁력 급격히 감소
2005년을 기점으로 국내 제품 생산 중단
결국 대만과 중국업체에서 OEM납품을 받거나 중국공장에 지분을 투자하는
아웃소싱 체제로 매출구조 변화
자전거시장은 크게 산악자전거(고급형)와 일반자전거(보급형)으로 나뉨
연령별로는 10~30대의 젊은 층이 주류를 이룸
비전과 미션
기존 삼천리자전거의 상징요소인 3000을 유지
안정감과 현대적인 감각의 마크 형태와 화합, 발전 등을 상징하는
적색의 기존 색상을 유지한 기업 마크
스피드감이 느껴지는 문자체와 활동감을 강조한
모티브가 조화된 디자인으로
강한 시각적 임팩트 및 활동감, 젊음 등을 상징하는
삼천리자전거의 이미지의 표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