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향한 현대 자동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pt작성시 좋은 활용이 되는 자료입니다.
실제로 받아보시는게 더 좋아요. 자료올리는데 뭐 적으라는게
많아서 대충 올렸습니다. 하지만 내용은 알차지요
목차
1.상황분석
2.세부전략컨셉
3.세부전략1
4.세부전략2
5. 참고문헌
본문내용
전략목표
1브랜드 이용자들에게 소속감을
고취시키며 그들의 Life Style
에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2지속 가능 경영의 원천인 고객
로열티 확보에 주력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국진출, 해외진출, 국내진출]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
  • 마케팅으로 교환기 시장의 30% 이상을 점유 - 캄보디아, 미얀마, 태국, 필리핀등 동남아 지역으로 시장 진출 확대 2) CDMA WLL 진출현황- CDMA WLL 시험시스템 개통, 베트남 하노이 인근 하이정시 성공적 시험서비스 진행- VNPT가 실시한 CDMA WLL국제 입찰에서 공급업체로 선정, 루트슨, 에릭슨, 모토로라 등의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승리○ 의의 a. 베트남 첫 CDMA 상용 서비스 입찰 (베트남 CDMA 시장 독주)b. 향후 5년간 2억불에 달하는 베트남의 CDMA WLL 시장 선점

  • 소설`Lolita`에 나타난 험버트의 심리 -롤리타 콤플렉스와 관련하여
  • 향한 사랑을 바탕으로 여러 권의 책을 출간하고 영화도 만들 수 있었다. 그는 여러 가지 요소들로 험버트의 사랑을 이해시키고자 했다. 소설의 인물배치와 사건전개에서 나타나는 험버트의 정체성은 설득되어지기에 충분했고, 험버트의 롤리타를 향한 심리는 에너벨의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로 이해될 수 있었다. 롤리타는 매혹적인 유혹을 해오는 요염한 소녀였고, 에너벨의 환상으로 정상적 사랑을 할 수 없었던 내면적으로 고갈된 험버트에게 사랑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목 차 0. 도 입1. 시장분석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3. 여성고객 분석4. 표적고객 결정5.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7.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8. 결 론0. 도 입2002년말 현재,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내수 시장의 5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의 자동차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의 성숙, 제조사들과의 경쟁 심화, 수입 자동차 업체들의 약진 등으로 현대자동차가 내수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은 자동차나 고급의류, 콘도 및 골프회원권 등에서 시작해 백화점, 아파트, 제조업, 금융권을 망라하며 전 사회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결과적으로 20대80을 넘어 10대 90이나 5대 95의 사회로, 또는 그 이상으로 부의 편중이 심화되고 있는 단면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된 데에는 97년 발발한 외환위기가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경제, 사회, 문화 등 전반적으로 심각한 침체에 빠지고 사회 전체가 불황의 늪에 빠져있었다. 특히 사회 활성화의 지표의 소

  • [마케팅] 위기 활용 사례를 통한 G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목차< 서론 > < 본론 > 위기극복 사례분석 및 전략수립본론Ⅰ - 위기를 활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① 월마트 ② Café de Coral 본론Ⅱ 글로벌 금융위기 성공사례 및 전략수립 ① 미국발 금융위기 ② 현대자동차의 성공사례 ③ GM의 실패와 전략수정방안 < 결론 > 1. 기업환경의 확장전세계 기업들의 활동영역이 점차 넓어짐에 따라 기업의 마케팅 전략이 반영해야 하는 환경의 범위 역시 확장되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뿐 아니라 국내시장의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