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환경 분석
CU 소개
CU의 마케팅 전략
경쟁사 분석
SWOT /4P 분석
STP 분석
결론
본문내용
CVS 산업전반적 특징
쇼핑 시간의 편리함
쇼핑 장소의 편리함
각종 서비스의 제공
쇼핑 상품의 편리함

맞벌이 부부, 20-30대 독신자 등 목적구매의 성향이 두드러진 고객을 겨냥하여 운영

다양한 간편식, 24시간 영업 등에 소비욕구를 지닌 20-30대가 주요 소비자층이나 최근 10대와 40대 고객의 비중이 꾸준히 증가

사회의 고령화, 소비트렌드 변화로 CVS의 역할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


참고문헌
통계청
한국편의점협회
CU 홈페이지
BGF리테일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U 편의점(패밀리마트) 마케팅 전략분석과 CU가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CU 마케팅 전략 분석.시장환경 분석CU 소개CU의 마케팅 전략경쟁사 분석SWOT /4P 분석STP 분석결론목차CVS 산업전반적 특징쇼핑 시간의 편리함쇼핑 장소의 편리함각종 서비스의 제공쇼핑 상품의 편리함편의점 시장환경 분석맞벌이 부부, 20-30대 독신자 등 목적구매의 성향이 두드러진 고객을 겨냥하여 운영다양한 간편식, 24시간 영업 등에 소비욕구를 지닌 20-30대가 주요 소비자층이나 최근 10대와 40대 고객의 비중이 꾸준히 증가사회의 고령화,

  • 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1. CU 기업소개2. CU SWOT 분석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3. CU의경쟁우위 전략해외시장 진출-OT 전략 물류시스템 개혁-SW 전략 4. CU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CONTENTS5. CU 마케팅 믹스 4P전략PRICEPROMOTION-제품 프로모션-가격 프로모션-홍보PRODUCT-PB 제품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까다로운 품질관리 PLACE-편리성 및 접근성-새로운 형태의 점포-유통 네트워크6. CU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BGF리테일 ”Green최고의

  • CU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CU 미래전망분석 PPT레포트
  • 목 차Ⅰ. CU 기업개요Ⅱ. CU의 경영목표1. CU의 경영 목표2. CU의 사업 목표Ⅲ. CU 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 분석 – 시장환경 분석–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 – CU의 가치사슬 분석– CU의 핵심역량3. 경쟁사 분석4. 고객분석Ⅳ. CU 마케팅,경영전략1. CU 경영전략2. 경쟁전략의 선택3. CU 전략의 실행방안4. CU의 핵심전략1) 마케팅 전략2) 연구개발 전략3) 생산전략4) 물류전략5) 인적자원관리전략6) 정보시스템전략Ⅴ. CU의 전략평가

  •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레포트
  • 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CU의 기업핵심역량2. CU의 조직문화3. 패밀리마트에서 CU로 기업명을 바꾼이유4. 편의점 운영의 특성 5. 편의점산업 시장환경분석 ‘6. CU의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CU의 마케팅전략(1) 요일별 프로모션(2) SNS와 어플을 활용한 마케팅(3) 브랜드 인지도 상승위한 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전략적제휴 전략8. 결론 및 향후방향 제언1. CU의 기업핵심역량CU의

  • CU 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 제안및 CU 핵심역량분석
  • 목차1. CU 기업 소개2. 편의점 업 시장 상황 전반(개요)국내 편의점 점포 수국내 편의점 매출액편의점 가맹점 별 연 매출 비교3. CU의 시장 분석5 forces 분석SWOT 분석4. CU 핵심 역량 분석상품 및 서비스 기획력매장기획력브랜드파워광역의 고객채널 확보5.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대학생 할인카드상권 별 특화 매장 개설미니믹스(소형제품)요일 별 도시락 할인PB상품 개발1. CU 기업 소개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